뉴네띠네 하우스 ' '♥

담양 가볼만한곳 -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국수거리 진미국수 고고싱!!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담양 가볼만한곳 -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국수거리 진미국수 고고싱!!

뉴네띠네 2018. 8. 2. 00:55

담양 하면 국수거리를 많이 추천하시더라고요!!!

담양에 한 12시? 쯤 도착해서 딱 점심시간이길래

담양 국수거리를 찾아서 갔답니다!!

 

담양공용버스터미널에서 나와서

담양군청있는방면으로 쭈욱 10분정도 걸어가니까 바로 보이더라구요

 

담양 가볼만한곳 -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국수거리 진미국수 고고싱!!

 

장승인가? 저게 뭐지

국수거리라고 소개해주네요ㅋㅋㅋ

 

담양 가볼만한곳 -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국수거리 진미국수 고고싱!!

 

오우 무지덥습니다

유명맛집 찾는데 맛집이고 뭐고

그냥 막 아무데나 들어가고싶은 심정

 

담양 가볼만한곳 -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국수거리 진미국수 고고싱!!

 

담양 가볼만한곳 -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국수거리 진미국수 고고싱!!

 

같이간 친구가 진미국수집이 유명하다고!!!

3대천왕에 나왔었다고ㅋㅋㅋㅋ

그래서 우리의 점심은 이곳으로 정함 진미국수!!

 

저희는 옛날국수 1 비빔국수 1 한방계란 2알을 시켰어요!

 

담양 가볼만한곳 -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국수거리 진미국수 고고싱!!

 

이거......

진!!!!!!!!!!!!!!!!짜 맛있어요!!!!!!!!!!!!

국수막 좋아할 나이는 아닌데

왜 어르신들이 국수 드시는지 알것같은 기분

달콤 새콤 고소함 시원함 정말 맛있음..

국수는 한그릇에 4,000원!!

 

담양 가볼만한곳 -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국수거리 진미국수 고고싱!!

 

와 이것도ㅠㅠ 국물이 끝내줍니다

더운데 더위를 잊게하는맛?

장난아닙니다ㅋㅋㅋㅋ 맛있어요!!

 

담양 가볼만한곳 -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국수거리 진미국수 고고싱!!

 

담양 가볼만한곳 -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국수거리 진미국수 고고싱!!

 

계란도 진짜 맛있어요

계란은 두알에 1,000원 입니당ㅋㅋ

※완전 뜨거움 주의

 

담양 가볼만한곳 -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국수거리 진미국수 고고싱!!

 

맛있게 먹고 나왔더니 옆집에 대잎아이스크림이ㅎㅎ

또 후식으로 먹어줘야졍!!!!

 

담양 가볼만한곳 - 백종원 3대천왕 나온 국수거리 진미국수 고고싱!!

 

대나무 맛이라는데 녹차보다 쫌 연한맛?

암튼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ㅠㅠ 또먹고싶어요 힝

국수거리 가서 드셔보세요 진짜 맛있습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