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오뚜기 카레라면 먹어본 리얼후기ㅋ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오뚜기 카레라면 먹어본 리얼후기ㅋ

뉴네띠네 2018. 7. 17. 15:38

요새는 참 라면종류가 다양한듯

그중에 카레라면이 있길래 오잉!!?!?!

신박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장바구니에 넣음 히히

흔히먹는 카레에 면을 넣은 맛일까?? 

상상이 될것같기도 하고 안될것같기도 하고...


오뚜기 카레라면 먹어본 리얼후기ㅋ


일단 면이 약간 칼국수면? 

납작하고 일반 라면면발은 아닙니당


오뚜기 카레라면 먹어본 리얼후기ㅋ


일단 물을끓입니다

팔파랖ㄹ파파라라팔팔팔


오뚜기 카레라면 먹어본 리얼후기ㅋ


물이 끓으면 면과 스프를 때려넣기!!!!!!!!!!!!!!!!!!!!!

보글보글보글보르보르록보글


오뚜기 카레라면 먹어본 리얼후기ㅋ


근데 물을 너무 많이 넣었을까요?

저는 일반 라면끓이는 수준으로 물을 넣었는데

더 많이 넣어야 하나...

아무튼 맛은 밍밍

ㅠㅠ 우리가 카레 하면 걸쭉한 카레를 생각하지

물같은 카레는 안먹잖아요..


그냥 카레향나는 밍밍한 라면이였어요

제가 물을 너무 많이 넣었을수도 있음!!

그리고 건더기도 별로 없넹..


다음엔 물을 조금만 넣고 걸쭉하게 한번 끓여봐야 할듯!!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