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CU편의점]ㅇㄱㄹㅇ ㅂㅂㅂㄱ = 쇼콜라생크림케이크 먹어본후기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CU편의점]ㅇㄱㄹㅇ ㅂㅂㅂㄱ = 쇼콜라생크림케이크 먹어본후기

뉴네띠네 2018. 4. 25. 17:26

오우

요새는 편의점에 정말 별게다 나오는거같네요

고구마부터 해서 옥수수도 팔고 샐러드며 밥이며..

정말 편의점음식 좋아하는 1인으로써 신상품 나올때마다 두근두근두근*-_-*


인터넷보니까 CU편의점 새로나온 신상품 케이크 많이나왔던데!!!

어떤분은 맛있다, 어떤분은 맛없다, 그저그렇다 하시길래

그래 백문이 불여일식?ㅋㅋㅋㅋㅋ


제가 한번 먹어보겠습니다.(왕진지)



쿠키앤생크림이랑, 밀크카라멜생크림, 쇼콜라생크림 있더라구용

저는 쇼콜라생크림케이크를 먹어보았습니닷


가격은 3,000원!!


[CU편의점]ㅇㄱㄹㅇ ㅂㅂㅂㄱ = 쇼콜라생크림케이크 먹어본후기

[CU편의점]ㅇㄱㄹㅇ ㅂㅂㅂㄱ = 쇼콜라생크림케이크 먹어본후기


스푼이랑 같이 들어있네요!

참고로 모르시는 잇님들 위해서 알려드림

ㅇㄱㄹㅇ ㅂㅂㅂㄱ = 이거레알 반박불가


결론은 맛없다고 반박할수 없을만큼 맛있다는 뜻인데..



[CU편의점]ㅇㄱㄹㅇ ㅂㅂㅂㄱ = 쇼콜라생크림케이크 먹어본후기


[CU편의점]ㅇㄱㄹㅇ ㅂㅂㅂㄱ = 쇼콜라생크림케이크 먹어본후기


양도 꽤 괜찮습니당!

용기는 호일로 되어있어요

위에 티라미수처럼 코코아가루가 뿌려져있네요

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두근


[CU편의점]ㅇㄱㄹㅇ ㅂㅂㅂㄱ = 쇼콜라생크림케이크 먹어본후기

[CU편의점]ㅇㄱㄹㅇ ㅂㅂㅂㄱ = 쇼콜라생크림케이크 먹어본후기


오호?

생각했던것보다 진하고 맛있음!!!

그런데 전 진짜 엄청 찐한 초코를 좋아해서 

조금더 찐했으면 하는 소소한 바램..?ㅋㅋㅋ

그래도 맛있네요!!


[CU편의점]ㅇㄱㄹㅇ ㅂㅂㅂㄱ = 쇼콜라생크림케이크 먹어본후기


헤즐넛커피나 아메리카노에 먹고싶은 맛ㅋㅋ

요새 조각케익 비싸잖아요ㅠㅠㅠㅠㅠ

양도 코딱지만하면서 기본 4천원 5천원 하더만...

케이크 생각나실때 CU편의점 들러서 이거 먹으셔도 될것같아요.

맛있어요!!


추천추천ㅎㅅ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