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초밥추천]점심시간 뭐먹지? 오이시초밥 가즈아!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초밥추천]점심시간 뭐먹지? 오이시초밥 가즈아!

뉴네띠네 2018. 4. 17. 23:27

ㅎㅎㅎ

점심때 간단히 초밥을 먹으러

정스시 갈까.. 오이시초밥 갈까.. 고민하다가

근처 오이시초밥집에 갔습니당!!!

뉴네띠네는 초밥을 증말 좋아해요 증말증말

 

특히나 연어랑 참치랑 새우!!!!!

전 붉은생선이 정말 좋아욤ㅋㅋㅋㅋ

불에 찌면 붉어지는 갑각류도 좋아하구용..

홍게나 새우, 랍스타 종류!!

 

[초밥추천]점심시간 뭐먹지? 오이시초밥 가즈아!

 

요건 연어초밥!!

언어진짜ㅠㅠㅠ한입가득 넣는데 살이 완전 입에서 녹아서 금방 없어지죵..

연어 특유의 고소함과 약간의 느끼함이 진짜 좋아요

또또 연어위에 간 사과랑 양파의 조합은 완전 굿 -_-b

 

[초밥추천]점심시간 뭐먹지? 오이시초밥 가즈아!

 

끼ㅑㅇ약

고소하고 꼬들꼬들한? 식감

새우초밥도 제 최애 메뉴ㅎㅎㅎ 정말 좋아욤

 

[초밥추천]점심시간 뭐먹지? 오이시초밥 가즈아!

 

항공(?)샷이 빠지면 섭하지ㅋ

 

[초밥추천]점심시간 뭐먹지? 오이시초밥 가즈아!

 

간단히 먹기 좋은 점심이였던것 같네요

같이나온 우동도 맛있고ㅎㅎㅎ

오이시초밥 맛있습니당 오이시오이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