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담양맛집] 담양에선 뭘먹지??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담양맛집] 담양에선 뭘먹지??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뉴네띠네 2018. 4. 16. 13:50

안녕하십니까*-_-*ㅎㅎ


토요일까진 엄청난 비와 바람이 불더니...

날씨가 정말 춥더니...

놀러가는 일요일은 딱!! 맞춰서 날씨가 어쩜 포근하던지ㅋㅋ

살짝 바람이 많이 불긴했지만 그래도 날씨가 너무 좋았어요 비도안오고!



담양에 놀러왔다가 배가너무고파서 뭘먹을까????

고민 또고민....

그런데 담양 하면 떡갈비가 유명하잖아요?

검색해보니까 떡갈비랑 숯불갈비를 먹을수있는 맛집이 참 많던데

그중에서도 쌍교 숯불갈비를 가게 되었어요!



근데..

12시에 갔는데...

줄이...............................

아 이건 사진으로 못찍었음



대기표를 뽑고 기다려야하는 상황에 좌절 OTL.....

앗 그런데 친구가 대기표를 쓰윽 꺼내더니

미리 예약을 해놨다며!!!!!

한 5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열분 여기 만약 가시게되면 대기표 꼭 미리 받아노세요..



[담양맛집] 담양에선 뭘먹지??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담양맛집] 담양에선 뭘먹지??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고깃집 이렇게 큰건 참 오랜만에 봤어요

ㅋㅋㅋㅋ


[담양맛집] 담양에선 뭘먹지??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떡갈비도 팔고

숯불갈비도 팔고 

저희는 돼지떡갈비와 돼지갈비를 시켰답니다!


(갈비는 역시 돼지랑께)


[담양맛집] 담양에선 뭘먹지??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최적의 재료를 찾아다닌 3000km

담백한 숙성을 위한 기다림 48시간

떡갈비 하나를 위한 칼질 1,200회

진한 육즙을 살리는 숯불온도 3,000˚c


올...ㅋ


[담양맛집] 담양에선 뭘먹지??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이건 쿠스쿠스 파스타래요

떠먹는 파스타인데 처음봤어요ㅎㅎ

먹어봤더니 맛은...음...

소스맛?ㅋ

별로 식감은 제입맛이랑 안맞음..


[담양맛집] 담양에선 뭘먹지??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이건 참치인데 유자소스와 양파랑 같이 먹는거에용

참치는 뭐 말할것도 없이 맛있죠?ㅋㅋㅋ


[담양맛집] 담양에선 뭘먹지??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밑반찬이 나오는데 뭐 상이 꽉차보이죠?

사실 그릇들이 엄청 크답니다ㅋㅋㅋ

쪼기 가운데 샐러드는 땅콩이랑 견과류 소스로 버무려서 

에피타이저로 먹기 좋았어요 입맛을 확 살려줌!!!


[담양맛집] 담양에선 뭘먹지??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드디어 메인요리가 나왔어용

떡갈비 + 숯불갈비 = 내가아는 그맛ㅋ


[담양맛집] 담양에선 뭘먹지??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담양맛집] 담양에선 뭘먹지?? 쌍교숯불갈비 솔직후기


음...

숯불갈비는 맛있었어요 부드럽고 먹기 좋았음

그런데 떡갈비는 솔직히 자기 사는 동네에 한집씩 있잖아요?

네 그맛입니다ㅋㅋㅋ

맛집이라 하기보다는 그냥 내가 아는 그 떡갈비맛.


맛집이라고 소문나고

사람들 엄청 줄서있길래 뭔가 특별한게 있나보다 하고 갔는데

그냥 맛있는 숯불갈비와 떡갈비였어요!


꼭 가보시라고 추천까진 아니더라도 

그래도 궁금하시다면 여기 가보는것도 좋을것같아요!


양념갈비는 웬만해서 맛없기 힘들잖아요?ㅎㅎ

쌍교 숯불갈비 담양가실때 한번 가보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