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피자추천]두번세번먹어도 질리지않는 피자지오 치즈크러스트 강추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피자추천]두번세번먹어도 질리지않는 피자지오 치즈크러스트 강추

뉴네띠네 2018. 3. 27. 17:00

요새 뉴네띠네 집은 



이랍니다ㅋㅋㅋ

일주일에 두번피자를 꼭시켜먹는듯??

다른 여러가지 피자도 있으나 피자지오가 제일 맛있다는 어무니아부지..




[피자추천]두번세번먹어도 질리지않는 피자지오 치즈크러스트 강추


두판시켰는데 한판밖에 안찍은건 왜일까요?ㅋㅋㅋㅋ

요건 고구마치즈크러스트 추가한 페퍼로니 피자!!


[피자추천]두번세번먹어도 질리지않는 피자지오 치즈크러스트 강추

[피자추천]두번세번먹어도 질리지않는 피자지오 치즈크러스트 강추


진짜 넘...넘나 맛있음...진짜진짜

도우가 두꺼운것도 있는데 이건 얇고 단짠의 조화가 굿!!!


[피자추천]두번세번먹어도 질리지않는 피자지오 치즈크러스트 강추


저 몽실몽실한거 하나씩 떼어서 먹으면 진짜ㅠㅠ

치즈와 고구마무스의 조합이 완전 짱이에요

또먹고싶다 쩝


[피자추천]두번세번먹어도 질리지않는 피자지오 치즈크러스트 강추


가격은 22000? 2만원대 초반이였던것 같아요

어쨌든 피자지오 진짜 너무맛있음ㅎㅎㅎ

요새 피자든 치킨이든 물가가 올라서 거의 2만원대라 

간식으로 먹기에는 너무 비싸지만 말이에용ㅋㅋ


그럼 모두 미세먼지 조심하세용ㅇㅅㅇ!!!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