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라떼추천]벌크커피에서 따뜻한 음료 3종셋트 냠냠!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라떼추천]벌크커피에서 따뜻한 음료 3종셋트 냠냠!

뉴네띠네 2018. 3. 21. 13:30

 

안뇽하세요'3'

 

분명 며칠전까지만 해도 온도가 24도....였는데

햇살이 따스해서 홍매화랑 목련이 피었던것 가튼뎅.....

 

 

 

왜때문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지는 얼어있는것인가..

오늘 아침 출근하려고 준비중에 대설주의보가 내려지고..

얼마안있다가 갑자기 정전이되고..

ㅠ.ㅠ

 

덕분에 캄캄한 어둠속에서 더듬더듬 화장하고 옷입고

나갈때쯤 불이박!!!!! 들어오는 절묘한 타이밍ㅋㅋㅋㅋ

 

뉴네띠네는 벌크커피숍에서 맛있는 라떼를 먹었습니당!

이렇게 추운날씨엔 역시 라떼죵

 

 

 

오곡라떼 1잔

토피넛라떼 1잔

블루베리라떼 1잔

 

 

이건 토피넛라떼!

뉴네띠네가 제일좋아하는 라떼중 하나에요ㅎㅎ

맛은 견과류를 같이 갈아서 고소합니다

 

 

이건 오곡라떼!

흔한 율무차맛..ㅎㅎㅎ

대신 고급진 율무차

 

 

 

블루베리라떼!

블루베리음료는 항상 아이스로만 먹어서

라떼는 신선했는데 정말 달고 맛있어요ㅋㅋ

 

 

모두 추운데 감기조심하시고ㅠㅠ

꽃이 막 폈는데.. 눈이 막 오네..

추위야 물러가랏!!!!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