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무술년 새해 복많이^ㅅ^]추운날씨에 먹기좋은 닭칼국수집 완전 추천!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무술년 새해 복많이^ㅅ^]추운날씨에 먹기좋은 닭칼국수집 완전 추천!

뉴네띠네 2018. 1. 2. 14:54

 

 

우와!!!!!!!!

 

정유년 2017년이 후딱 지나가고

어느새 정신차리고보니 무술년 2018년이 뙇!!!!!!!!!

시간은 정말 빠르게 휙휙 지나가 벌써 새해가 되었네요ㅎㅎ 신난당

 

뉴네띠네 부모님은 한살 더먹었는데 무엇이 더 좋느냐며..하시지만

그래도 언제나 첫 출발은 항상 기분이 좋잖아요? 설레기도하고ㅎㅎ

 

 

[모두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하는일 모두 잘되기를 기도드릴께요>_<]

 

.

.

.

 

어찌되었건 뉴네띠네는 새해를 맞아

추운 날씨 따뜻한 음식을 찾아나섰습니당

요즘 너무 춥네요ㅠㅠㅠ빨리 날씨가 풀렸으면..

 

그래서 거리를 배회하다가 닭칼국수가 눈에 띄었어요!!ㅇ_ㅇ

 

 

[무술년 새해 복많이^ㅅ^]추운날씨에 먹기좋은 닭칼국수집 완전 추천!

 

허걱뜨

피자가 공짜????

당장 먹어야겠다..ㅋㅋㅋㅋㅋ

1인에 9천원 꼴이네요

여기는 양이 엄청 많아서 3명이 가면 2인분만 시켜야 된데용

 

닭+칼국수의 조화 너무 좋다>.<

추운날씨 고열량에 몸이 따뜻해지는 음식들!

 

 

[무술년 새해 복많이^ㅅ^]추운날씨에 먹기좋은 닭칼국수집 완전 추천!

 

김치도 너무 맛있었고

저 새콤한 무피클도 정말 맛있었어요..

저 무피클 계속 리필해먹었음..

 

 

[무술년 새해 복많이^ㅅ^]추운날씨에 먹기좋은 닭칼국수집 완전 추천!

 

[무술년 새해 복많이^ㅅ^]추운날씨에 먹기좋은 닭칼국수집 완전 추천!

 

비쥬얼 짱!

양도 엄청 많아요!!

숙주도 듬뿍들어가있고 진짜 맛있었어요ㅎㅎ

 

 

[무술년 새해 복많이^ㅅ^]추운날씨에 먹기좋은 닭칼국수집 완전 추천!

 

요염한 닭다리..ㅋㅋ

닭도 엄청 큰게 아니라 어린 닭 영계를 써서

살도 진짜 부드러웠어요~

 

 

[무술년 새해 복많이^ㅅ^]추운날씨에 먹기좋은 닭칼국수집 완전 추천!

 

요로케 김치겉절이와 함께 먹으면 완전 짱!

뉴네띠네는 칼칼한 국물을 먹고싶어서 청양고추를 풀어서 넣었더니

완전 맛있었어요ㅎㅎ

 

 

[무술년 새해 복많이^ㅅ^]추운날씨에 먹기좋은 닭칼국수집 완전 추천!

 

[무술년 새해 복많이^ㅅ^]추운날씨에 먹기좋은 닭칼국수집 완전 추천!

 

다 먹고나니까 고르곤졸라 피자를 서비스로...

이래서 남는 장사가 되시려나...사장님 짱!!

완전 바삭바삭하고 치즈는 부드럽고 꿀에 찍어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칼국수와 피자의 조합??? 음 생각보다 괜찮네요ㅋㅋ

너무 배부르지만 아까워서 꾸역꾸역 다 먹었당..

 

 

[무술년 새해 복많이^ㅅ^]추운날씨에 먹기좋은 닭칼국수집 완전 추천!

 

대박

현금을 계산했더니 또 서비스로 보리과자를 선물주셨어요.

완전 서비스도 짱이고 맛도 짱이고 양도 짱인 닭칼국수집!!!

여기 방송도 많이 나왔다던데.. 나올만 하네요ㅋㅋㅋ

추운 겨울 따뜻하고 포만감 느낄수있는 닭칼국수집 추천합니다 헤헤

 

다음에도 또갈거에요!!

그럼 다시한번 새해 많이 받으세요^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