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미수다]미녀?들만 먹는다는 레스토랑 캬캬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미수다]미녀?들만 먹는다는 레스토랑 캬캬

뉴네띠네 2017. 10. 6. 16:43

뉴네띠네는 양식을 정말좋아해요ㅋㅋㅋㅋ(겉보기와달리..흡)

파스타 종류나 밀가루같은 음식을 정말좋아합니당

저녁은 아부지도 출장중이시고 동생도 없꼬...

엄마랑 단둘이 미녀들의수다에 갔어용ㅋ

 

 

요건 치즈돈까스..ㅊㅣ즈좀봐요..

 

 

요건 칠리토마토새우파스타?

매콤하고 맛있었어요ㅎㅎㅎ

 

"엄마, 케이준샐러드 딱 하나만 더시킬까???"

"조용히 그냥 먹어"

"으..응..."

 

저는 두명이서 가면 꼭 3개정도는 시키고 싶더라고요..

저만그런가요ㅋㅋㅋㅋㅋ2개시키면 안푸짐해보이잖아요ㅠㅠ 정없게..

그렇다구 돈 많아서 그런건 아닙니다..

가난한직장인 뉴네띠네..8ㅅ8...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