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에머이]베트남음식 전문점 다녀와써용ㅇㅅㅇ!!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에머이]베트남음식 전문점 다녀와써용ㅇㅅㅇ!!

뉴네띠네 2017. 9. 19. 16:07

친한 언니들이랑 저녁먹기로 해서 가게된 곳!!

뉴네띠네가 국수종류를 엄청 좋아하는데

특히 베트남 쌀국수 완전 좋아한다능!!

에머이라는 유명 베트남맛집 있대서 고고싱 했답니다ㅎㅎ

 

에머이가 쌀국수로 유명하데요??처음와봐쓰

여긴 가게 입구인데 어머..사장님...인테리어를 너무잘해놓으심..

 

저..사실 이거 처음봤어요ㅋㅋㅋㅋㅋ

무슨 석고같이 생겨가지구 물을 넣었더니 요러게 뙇!!!!!! 뿌왛!!!!!!!!슈슈슈ㅠ슈슈슛

뿔어나는 물티슈.

흥분해서 우오와아왕와!!!!하며넛 물너덯음ㅋㅋㅋㅋㅋ

물티슈 : 우리를 헤엄시킬꺼냥...-_-

 

너무 배고파서 여자 세명이서 메뉴 4~5개 시키려니까

직원분께서 양 너무많다고 조절해주심..ㅋㅋㅋ왜 우리배고픈데..다먹을수있는데..

요 음식은 분짜라고 하는 베트남식 만두!

이거 진짜.. 레알.. 맛있음... 진짜 맛있음.. 8ps 시킬걸...(비싼건 함정)

이건 반세오라고 하는 음식인데

숙주나물과 돼지고기, 새우, 각종 야채를 같이 볶아서

저 위에잇는 계란과 특유의 향이 나는 채소에 쌈싸먹는 음식!

 

아 근데 베트남 특유의 향신료 맛때문에..ㅠㅠ 그래도 나름 맛있었네요

 

아 이건 베트남 볶음밥인데

향신료맛때문에 거의 못먹음...

너무향이 찐해요.

뭐랄까? 베트남 남성이 뿌리는 향수를 먹는느낌ㅜㅜ

제입맛이 너무안맞았다능

이건 양지쌀국수!!!!

역시 짱짱짱 진짜 맛있었어요!!!!

진짜 양지의 부드러움과 특유의 쌀국수의 향이 쎄지도않고

역시 굿 초이스 하하

지금도 군침이 도는 맛.

 

어쨋든 베트남 음식은 향신료때문에 못먹는다는 말이 살짝 공감이 갔네요.

현지는 더 쎈맛이겠죠?

그래도 분짜랑 쌀국수는 정말 맛있었어요ㅋㅋㅋ

다음에 가게되면 저두개를 다시 먹어야겠어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