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투썸플레이스]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케이크♡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투썸플레이스]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케이크♡

뉴네띠네 2017. 8. 25. 14:49
이번에 동생 생일이였는데 친구들한테 케이크를
 3개나 받아왔더라규용ㅇ_ㅇ 부럽ㅋㅋㅋ

하나는 뚜레쥬르꺼,
다른하나는 베스킨꺼,
마지막은 투썸꺼.

골고루 비싸고 맛있는것만 받아왔군.
그렇지만 동생의 케이크는 곧 나의것이지ㅋ


정말 먹어보고싶었던 투썸 초코케잌!!!!


저 딸기에 붙어있는 금박이 마저도 고급집니다
금박이 아무맛도 안남ㅇㅅㅇ


솔직히 딸기는 정말 맛없었다는건 비밀ㅋ
그래도 초코에 파뭍혀 먹으면 나름괜츈...


진짜 이초코 너무맛있음ㅠ.ㅠ
일반 초코크림맛이 아니라 뭐랄까..
예를들면 페레로로쉐 안에 들어있는 초코같이
고급진초코맛!!!
한입먹꼬 두입먹꼬 자꾸만 먹고싶네

그래도 양심이있어서
반은 남겨놓았습니다..ㅎㅎㅎ
투썸 초코케이크 나중에 지인 생일때
선물해주고픈 맛!!♡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