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SUBWAY]맛집?! 핫한 써브웨이 다녀왔어용ㅋㅋ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SUBWAY]맛집?! 핫한 써브웨이 다녀왔어용ㅋㅋ

뉴네띠네 2017. 7. 19. 17:52
써브웨이가 광주에도 입주했다는 이야기를 들음!
서울에서 맛있다고 소문이 자자한 샌드위치가게ㅋ
영화보러 간김에 가보자 해서 오게되었어용


오우.. 가게 밖까지 늘어진 줄ㅠㅠㅠ
샌드위치가 얼마나 맛있길래..
이날 저녁 9시반이였는데도 북적북적


메뉴는 음..
빵부터 토핑, 소스, 야채 모두 취향에 맞게
고를수 있네요!
결정장애있는 저같은 분들은 그리 반갑지않는..ㅋㅋㅋ


저는 B.L.T 를 주문해서 올리브, 피클을 빼고
핫칠리소스, 토마토를 추가했어요!
줄선지 45분만에 먹음..


여기 써브웨이에서 또 유명하다는
쿠키도 하나 주문했어요!
쿠키먹으러 올만큼 맛있다고 들어서ㅎㅎ
저건 라즈베리랑 화이트 초콜렛이 들어간거!

정말 맛있었는데
핫칠리소스가 너무 매웠음ㅠ3ㅠ
다음에 갈땐 절대 초이스 안해야겠다능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