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맛있는숯불돼지구이×.×!!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맛있는숯불돼지구이×.×!!

뉴네띠네 2017. 7. 23. 20:37
오랜만에 일요일 휴일에
가족들과 저녁먹으러 나왔어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왠만하면 나가지 않고
집에서 시원하게 에어컨과 있는게 좋은거같네요..
아침9시였는데 기온이 무려 31도라니ㅜ.ㅜ

어쨌든 숯불돼지구이 먹으러 고고씽~.~


우왕ㅎㅎㅎ
양도 엄청많고 진짜 군침꿀꺽


상추쌈으로도 먹고


뼈에 붙어있는 살도 냠냠ㅎㅎ


여기는 누룽지도 맛있다해서 시켰는데
정말 고소했어요!
저는 질척한것보다 저렇게 물많은 누룽지를 선호
ㅎㅎㅎㅎ

오랜만에 휴일에 집에서 쉬면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좋았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