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비오는 날엔 따뜻한 커피한잔 호로록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비오는 날엔 따뜻한 커피한잔 호로록

뉴네띠네 2017. 10. 6. 16:28

비가 많이오네요~.~

이제 본격적인 가을이 시작인것같아요!

날씨도 제법 쌀쌀해지고ㅠㅠ 이제 니트를 꺼내야할듯...

옷정리하려면 또 한바탕 뒤집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

비오는날 따뜻한 커피한잔 하니 기분이 좋네요>.<

뉴네띠네는 비오는날 좋다능!! 태풍도좋코 추적추적내리는 비 넘나좋아용

(태풍으로 인한 피해는 시러욤..)

 

쌀쌀한 날씨에 비도 오고 커피한잔 너무 좋네요!

다들 건강유의하시고 감기조심하세용^ㅅ^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