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다락마을]서울찹스테이크&빠네파스타 완전 맛있어용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다락마을]서울찹스테이크&빠네파스타 완전 맛있어용

뉴네띠네 2017. 10. 9. 13:43

친한 언니랑 ㅂㅐ가고파서 맛집을 검색하던 도중에

다락마을이라는 레스토랑이 있길래 그곳으로 GO GO!!!

개인적으로 스테이크나 파스타 종류 너무좋아한다능..

 

막 들어갔는데 사람들 너무 많아서 에어컨을 틀어도 더웠음ㅠㅠ

그래도 배고픔이 더위를 이겼기때문에(ㅋ)

추천메뉴 서울찹스테이크&빠네파스타 주문!!!

 

 

 

어우... 빠네파스타 양이 엄청 많아요...

파스타가 흘러서 넘칠려고 했음

 

 

빠네 빵 말고 저 왼쪽에 있는 빵에

크림소스 찍어서 먹으니 진짜 너무 맛있었음ㅠㅠ 뉴네띠네스타일

 

 

이건 뭐 작품이네요..ㅎㅎ

진짜 맛있었음!!!!

 

 

찹스테이크도 매콤해서 밥이 땡기는 맛?!

그래서 밥이 저렇게 많이 나왔나..ㅋㅋㅋㅋ

쫀득쫀득 진짜 맛있었어용

특히 불향이 나서 스테이크랑 같이나온 양파는 마치 중국집 불짜장을 먹는 느낌이였다고나 할까-ㅅ-

 

어쨋든 완전 싹싹 비우고 나왔네요

맛있게 잘먹고 갑니다 다락마을~3~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