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핫초코추천]스위스미스(swiss miss)핫초코 솔직 후기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핫초코추천]스위스미스(swiss miss)핫초코 솔직 후기

뉴네띠네 2018. 2. 21. 09:54

안녕하세요!! 뉴네띠네입니다ㅎㅎㅎ

뉴네띠네가 해외여행 다녀오느라 포스팅을 한달넘게 안했네요

무튼 오랜만에 하는 포스팅이라 두근두근

 

뉴네띠네가 다녀온 해외는 뉴질랜드인데요,

그 나라는 우리나라와 계절이 정반대라 더운 여름이랍니다ㅋㅋ

그래서 한국 왔을때 너무 추워서 적응이 안됐다는ㅠㅠ

이것도 많이 풀린 날씨라고 하던데...사실 맞나요?ㅋㅋ

 

[핫초코추천]스위스미스(swiss miss)핫초코 솔직 후기

 

(동네에 누가 만들어놓은 귀여운 눈사람가족ㅋ)

그래서 이렇게 추울때는 따뜻한 핫초코가 생각나지 않나요!

저는 단걸 정말 좋아해서 특히 초코를 정말 좋아합니다~

정말 싼맛 안나고 찐한 맛있는 핫초코 없을까...하던중에 친한 언니가 준

스위스미스 핫초코!

 

[핫초코추천]스위스미스(swiss miss)핫초코 솔직 후기

 

제가 먹어본 맛은 바닐라맛이랑 밀크초콜렛 맛이랑 다크초콜렛 맛이랑 마쉬멜로우 맛이 있네요.

사실 언니가 준건 다크초콜렛맛ㅋ

그럼 밀크와 마쉬멜로우가 어디서 났느냐??

뉴네띠네가 인터넷으로 샀죠 뭐ㅎㅅㅎ

원래 한통에 엄청 비싼데 스위스미스꺼는 열묶음씩도 팔더라구요?? 신기신기

다크초콜렛맛이 개인적으로 엄청 좋았어요. 근데 역시나 사람입맛은 다 똑같은가봅니다.

 

두 품절.

 

그래서 마쉬멜로우랑 밀크를 샀죠ㅎㅅㅎ

 

[핫초코추천]스위스미스(swiss miss)핫초코 솔직 후기

 

[핫초코추천]스위스미스(swiss miss)핫초코 솔직 후기

 

[핫초코추천]스위스미스(swiss miss)핫초코 솔직 후기

 

 

음.. 우유 아니면 뜨거운 물을 부어라 대충 이말같네요.

어랏 포스팅 하고보니 타서 먹은 사진이 없네요ㅋㅋㅋㅋ

어쨌든 마쉬멜로우는 안에 검지손톱만한 하얀 마쉬멜로우가 들어있어서

뜨거운 우유나 물을 부으면 한 30초?있다가 금방 녹아서 달달해집니다.

 

제 기준으로 하자면 제일 맛있었던건

 

다크초콜렛 > 마쉬멜로우 > 밀크초코 > 바닐라

 

바닐라는....진짜 제 입맛엔 별로ㅋㅋㅋ

그 어릴때 빼빼로만들기 재료에 있던 바닐라 초코맛..이라고하면 아시려나?

인공적인 바닐라향에 너무 맛없게 달아요.(맛없게달다는맛은 무슨말이지ㅋ)

어쨌든 개인적인 취향이니까 참고만!

 

뉴네띠네는 동서식품 미떼꺼나 네슬레 핫초코 등 여러개 먹어봤는데

먹은것중에 스위스미스 제품이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그중에서도 마쉬멜로우와 다크초콜렛맛!!!!!

 

강추합니다 >ㅅ<♡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