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광주맛집추천]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광주맛집추천]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뉴네띠네 2018. 4. 6. 11:00

안녕하세용'ㅅ'ㅎ

날씨가 갑자기 겨울이 되부러써요ㅠㅠ훌쩍

너무추워서 경량패딩 입어야 할판이네요

이럴때 감기걸리기 쉬우니 꼭 주의하십시요!!


뉴네띠네는 친한 언니들과 저녁을먹으러 갔어용

무얼먹지?? 어딜가지?? 하다가 날도추운데 따뜻한 국물이 생각이나서

그래 샤브샤브집에 가자ㅋㅋ


광주충장로 [스푼더마켓] 이라는 소고기샤브샤브집을 가게되었지요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샤브샤브 집 치고 분위기는 깔끔하고 좋아요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소고기샤브샤브 / 와규샤브샤브 / 한우샤브샤브 / 실속샐러드


네가지 선택할수 있구요, 

평일런치와 평일디너 주말공휴일 각각 가격이 달라용

저는 평일디너 19,800원짜리 먹었는데 

위메프에서 10%할인받아서 17,800원에 먹었지요 훗 *-_-*ㅋ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소고기샤브샤브가 메인인데 샐러드바가 완전 굿...

진짜 맛있어요ㅋㅋㅋㅋ진짜 사진 못찍은것도 많은데

회전초밥도 있고, 잡채, 불고기, 볶음밥 종류,

게다가 저녁에만 나오는것같은 숯불 BBQ구이랑 매운닭발까지!!!!!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야채랑 고기종류ㅎㅎ

무한리필이라 마구마구 먹어도 이상무

저는 청경채를 엄청 좋아해요 샤브샤브로 먹으면

달짝지근 진짜 맛있어용ㅇㅅㅇ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고기진짜 한 3번은 퍼다먹은듯...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여기서 육수는 매운맛이랑 일반맛 있는데

저는 매운맛이 더 맛있더라구요 

근데 매운맛이라고 매운게 아니라 그냥 얼큰합니다!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처음엔 정갈하게 검소하게 1번 퍼다먹고..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2번 퍼다먹고..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헤헤 아직 샤브샤브가 안익었으니까 3번 퍼다먹고...

진짜 저 훈제오리 완전 맛있음ㅋㅋㅋㅋㅋ

아니 샤브샤브집에서 사이드요리가 이렇게 맛있어도 되는겨?!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블루베리소스를 곁들인 요거트ㅎㅎ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향긋한 원두커피와

달콤한 티라미수로 마무으리!!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아근데 티라미수 왜이렇게 맛있지..ㅎㅎ...

진짜 너무맛있어서 멈출수 없음용....


[광주맛집]스푼더마켓 소고기샤브샤브점 리얼후기


초코분수도 전 처음봤어욬ㅋㅋㅋ

저거 컵에다 담아서 진짜 퍼먹고싶었는데 

사람들이 너무많아서 그러진 못하고..ㅋㅋㅋㅋ

그런용도가 아니기 때문에 흡



아 그리고 나중에 죽도 먹을수 있게

재료도 다 있어요! 라면사리도 있고 떡사리도있고 계란도있고!



제가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여러군데 다녀봤지만

정말 스푼더마켓은 제 인생 샤브샤브집입니다.

완전 맛있어요ㅠㅠㅠㅠ

진짜 잇님들 사시는 지역에 있다면 꼭 두번 세번가보세요!!

(※칼로리는 책임못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