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점심메뉴추천]이바돔 매콤매콤 낚지비빔밥 SET!!!!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점심메뉴추천]이바돔 매콤매콤 낚지비빔밥 SET!!!!

뉴네띠네 2018. 5. 31. 15:01



회사원들에게 날마다 있는 고민은 바로...........









점심뭐먹지??????????????

점심뭐먹지??????????????

점심뭐먹지??????????????

점심뭐먹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먹는 밥 뭘먹을지 항상 고민하는 뉴네띠네...

또르르.... 



[점심메뉴추천]이바돔 매콤매콤 낚지비빔밥 SET!!!!



네이버에 검색하면 얼마나 많은 분들이 

점심메뉴로 고민하는짘ㅋㅋㅋ알수있답니다

재미땅 헤헤헤



그래서 뉴네띠네는 근처 이바돔에 가서 매콤 낚지비빔밥 세트를 주문!!

낚지2人 + 묵사발 + 전부침개(엄청큼ㅋ)

= 20,000원!!




[점심메뉴추천]이바돔 매콤매콤 낚지비빔밥 SET!!!!


[점심메뉴추천]이바돔 매콤매콤 낚지비빔밥 SET!!!!


낚지를 분명히 불에 볶았을텐데 

엄청 부들부들 야들야들해요 진짜 맛있음

불맛도 나고 매콤해서 완전 식욕폭팔ㅋㅋㅋ


[점심메뉴추천]이바돔 매콤매콤 낚지비빔밥 SET!!!!


[점심메뉴추천]이바돔 매콤매콤 낚지비빔밥 SET!!!!


묵사발도 진짜 맛있어요

새콤달콤하고 시원해서

낚지비빔밥 먹다가 매울때 한번씩 먹으면 완전 굿


[점심메뉴추천]이바돔 매콤매콤 낚지비빔밥 SET!!!!


전도 사진은 크기가 잘안나왔는데

진짜 엄청커요..ㅋㅋㅋㅋㅋㅋㅋ

사실 전은 반틈밖에 못먹음..

전도 진짜맛있어요ㅠㅠㅋ 


점심메뉴로 주변에 이바돔이 있다면

낚지비빔밥SET 완전 강추합니당^ㅅ^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