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갈매기살]완전맛있는 특수부위전문점 '금돼지'에서 갈매기살!!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갈매기살]완전맛있는 특수부위전문점 '금돼지'에서 갈매기살!!

뉴네띠네 2018. 6. 4. 15:07

요새 집 주변에 고기 전문점이 많이생기네요!

소고기 무한리필집도 생기고

특수부위 전문점도 많이생기고..

덕분에 고기를 골라먹는 재미까지..흐흐

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특수부위전문점 '금돼지' 라는 곳에 가게 되었어요!

1층인데 완전 창문 개방형이라 완전 환기잘되고ㅋㅋㅋㅋ

그런데 미세먼지+매연도 같이 먹는 느낌..(느낌만..그만큼 통풍잘된다는소리)


반찬도 잘나오는 편이에요

조금밖에 못찍었네요ㅎㅎㅎ



[갈매기살]완전맛있는 특수부위전문점 '금돼지'에서 갈매기살!!



먼저 샐러드!!

샐러드로 입맛을 돋군닷



[갈매기살]완전맛있는 특수부위전문점 '금돼지'에서 갈매기살!!


[갈매기살]완전맛있는 특수부위전문점 '금돼지'에서 갈매기살!!


오뎅탕!!!

오뎅 짱많이 들어가있어요ㅋㅋㅋㅋ


[갈매기살]완전맛있는 특수부위전문점 '금돼지'에서 갈매기살!!


갈매기살 2인분이에욤!!

완전 오동통통~~


[갈매기살]완전맛있는 특수부위전문점 '금돼지'에서 갈매기살!!


고기구울때 치익~ 하는소리 정말 좋아요!

제일 맛있는소리ㅎㅎ


[갈매기살]완전맛있는 특수부위전문점 '금돼지'에서 갈매기살!!


[갈매기살]완전맛있는 특수부위전문점 '금돼지'에서 갈매기살!!



개인적으로 삼겹살도 정말 맛있지만

갈매기살이 통통하고 쫄깃하고 정말 맛있는것같아요~

사실 고기는 다 맛있지만요...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