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뉴네띠네 2018. 8. 16. 16:43

이번에 광주에 맛있는 곳이 있다고 해서 

퇴근하고 맛집으로 꼬고싱 했답니당!!!

바로 수완지구 '인근주민' 이라는 맛집인데요

이곳에서 수비드통닭+파스타를 먹을수 있다고 해서 냉큼 가봄!


참고로 수비드 통닭은 진공에서 저온으로 장시간 익혀내는 조리법으로

영양소의 파괴가 전혀 없이 본연의 맛과 향을 유지하는 방법으로 익힌 통닭이래요!

그래서 실제로 먹어봤을때 퍽퍽살도 ㅁㅐ우 부드러웠다는거....ㅋㅋㅋㅋ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저희는 베스트 메뉴인

퐁듀통닭과 이태리통닭을 시켰답니다!!!!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매운카레통닭은 진짜 맵대요

참고하시길ㅋㅋㅋㅋ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스테이크랑 피자도 있어요!!

피자맛있다던뎅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이건 사이드메뉴에요!!

저희는 간장계란밥

토마토라면

감자튀김을 시켰답니다....

그런데 진짜 사이드메뉴는 맛없음..

간장계란밥 너무 짬....진심...먹지마세요

아님 밥을 더넣어달라고 하세요


토마토라면도 그냥 신라면에 케찹넣은느낌

신박한 맛이 아님.. 개운하지도 않고 그냥 그저그랬어요

여기는 닭이 맛있는듯ㅋㅋㅋㅋ

닭만 드세요 진심임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이건 이태리통닭인데 

로제소스로 되어있어요 아주 살짝 매콤? 한데 

진짜...후...정말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퐁댱퐁댱 치킨을 던지쟈

로제소스에 치킨을 던지쟈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직원분이 오셔서 먹기좋게

닭도 다 분해해주신답니다!!

그런데 참고로 닭 분해할때 멀리 떨어져 있으세요..

튑니다... 엄청뜨거움 뭐 다그런건 아니지만요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광주맛집]수완점 인근주민 다녀옴 + 메뉴&가격 진짜솔직후기..


이건 퐁듀치킨이에요

진짜 까르보나라+치즈의 엄청 부드럽고 느끼하고 

맛있는 느끼함ㅠㅠ진짜 너무맛있었어요 이것도

계속 수저로 소스 퍼먹음

인근주민 수비드통닭 진짜 맛있어요 


사이드메뉴만 조심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