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치킨추천? 88켄터키치킨 양념&후라이드 굿ㅋ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치킨추천? 88켄터키치킨 양념&후라이드 굿ㅋ

뉴네띠네 2018. 9. 5. 10:29

이제 날씨가 제법 선선해진듯 해요!!!

끼야야야야양 뉴네띠네는 가을에 너무 조아횽

선선한 바람이 부는 가을~.~


그런데 그로인해 숨어있던 모기떼들이 

하나둘씩 출몰한다고 합니다..




여~름을 지나서 가쟈

엉금 엉금 기어서가쟈

가~을이 나타나며는

모기떼가 나온다 모기뗴!!!!!!



다들 모기 조심하세요ㅠ_ㅠㅋㅋ


엄마랑 여러가지 구경도 하고 데이트하고 집들어가기전에

너무 출출해서 집앞에 있는 88켄터키치킨으로 들어갔슝~

엄마가 원래 치킨을 별로 안좋아하는데(튀김음식 잘 못드심)

그날따라 치킨을 먹자고 하셔서 갔답니당



치킨추천? 88켄터키치킨 양념&후라이드 굿ㅋ


88년도에 생긴 치킨집이라 

88켄터키치킨인가봅니다

켄터키는 미국 남부 주 이름이라던뎅 ..

이름을 왜 이렇게 지었을까요? 갑자기 궁금ㅋ


치킨추천? 88켄터키치킨 양념&후라이드 굿ㅋ


치킨추천? 88켄터키치킨 양념&후라이드 굿ㅋ



간장치킨, 파닭, 레드치킨

통마늘, 통새우, 갈비, 매콤간장, 윙&봉 등등

종류는 많네요~ 

저번에 간장치킨 시켰는데 후추맛이 너무 강렬해서

다시는 간장치킨 안시킵니다ㅋㅋㅋㅋ 혀가마비되는줄



치킨추천? 88켄터키치킨 양념&후라이드 굿ㅋ



뻥튀기가 눅눅했어염

ㅠ_ㅠ 바삭함이 생명인뎀...

그래도 샐러드의 정석인 마요+케챱 양배추샐러드는

역시 치킨과 찰떡입니다ㅋㅋㅋ



치킨추천? 88켄터키치킨 양념&후라이드 굿ㅋ


저와 엄마는 그래도 기본이 제일 맛있다는 공식을 알기때문에

후라이드 반 + 양념 반 을 주문함!!!

역시.. 맛있음ㅋㅋㅋㅋㅋㅋㅋ

왠만해선 맛없기 힘들쥬


치킨추천? 88켄터키치킨 양념&후라이드 굿ㅋ


치킨 별로 안좋아하신다던 울엄마

후라이드 혼자 다드심ㅋㅋㅋㅋㅋ

88켄터키치킨은 역시 무난하게 후라이드반 양념반이

제일 맛있는것 같습니당.


지금도 포스팅 하면서 또 먹고싶네요 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