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밀크티 덕후가 먹어본 편의점 밀크티 후기 [오후의홍차&데자와]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밀크티 덕후가 먹어본 편의점 밀크티 후기 [오후의홍차&데자와]

뉴네띠네 2018. 9. 19. 09:45


저는 밀크티를 엄청 사랑한답니다

그래서 공차 밀크티도 좋아하구욤

찻집에 가면 항상 밀크티를 시켜서 먹습니다


너무좋은건 편의점에도 밀크티를 판다는것!

그래서 오후의홍차 & 데자와 후기를 알려드립니다ㅋㅋ


밀크티 덕후가 먹어본 편의점 밀크티 후기 [오후의홍차&데자와]


먼저 이거슨 기린 오후의 홍차!

제가 쫌 먹다가 찍은거에요 용량은 저것보다 많아요ㅋ

일단 제가 돌아다닌바로 미니스톱 편의점에서만 팝니다.

CU나 GS25시, 세븐일레븐 가봐도 없어요..


밀크티 덕후가 먹어본 편의점 밀크티 후기 [오후의홍차&데자와]


일단 전반적으로 편의점 밀크티는

어쩔수없이 찻집이나 카페에서 마시는 밀크티랑은 갭이좀 있어요

물맛이 쫌 많이 난다고 해야하나?

밀크가 좀 부족한 느낌이 납니다.


하지만 이건 어쩔수 없는것 같아요ㅋㅋ

그래도 제입맛엔 깔끔하고 맛있습니다.

그리고 달아요! 단 밀크티 좋아하시는 분은 먹어보세욤

가격은 미니스톱 가격 2,500원입니다.


밀크티 덕후가 먹어본 편의점 밀크티 후기 [오후의홍차&데자와]


두번째 밀크티는 데자와 로얄 밀크티입니다.

오후의홍차 찾으려다 없어서 먹게된 제품!

가격은 오후의 홍차보다 500원 저렴한

2,000원이네요.


밀크티 덕후가 먹어본 편의점 밀크티 후기 [오후의홍차&데자와]


전반적으로 색깔은 오후의 홍차보다 더 진해보여서

맛도 진할줄 알았는데 데자와가 더 연합니다..ㅋㅋㅋ

정말 너무 물같은 느낌?????

물 대용으로 먹기 좋을정돜ㅋㅋㅋㅋㅋ


밀크티 덕후가 먹어본 편의점 밀크티 후기 [오후의홍차&데자와]


사람마다 차이는 있겠지만

저는 편의점 밀크티는 오후의홍차가 제일 맛있는것같아요!

데자와는 오후의홍차가 없으면 먹는정도...

그냥 500원 더주고 오후의홍차 사먹을래요ㅋ


데자와밀크티는 GS25시에서 팔더라구용


다른 밀크티가 또 있다면 다시 포스팅 하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