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광주 동명동맛집 돈부리바쇼(유메노덴) 소문대로 맛집이다.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광주 동명동맛집 돈부리바쇼(유메노덴) 소문대로 맛집이다.

뉴네띠네 2018. 10. 5. 16:13

개천절날

꿀같은 휴일을 맞이하여ㅎㅎ

제가 제일 좋아하는 언니랑 

동명동 돈부리바쇼(유메노덴) 일식집 다녀왔어요!


꼬불꼬불 골목길에 있는 맛집이라

잘 찾아가야하는데 사람 진짜 많아요.

여기 연어 사케동이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먹으러 고고싱 했지요



일본풍이 물씬납니다

이날 바람도 불고 정말 너무 날씨도 굿!



짠!!!!

비쥬얼 대박이죠

연어 사케동이랍니다.

인기가 제일 많은메뉴죠



언어사케동은 인기가 많아서

저희가 1시? 쫌 안돼서 갔더니 

저희팀을 마지막으로 다떨어져서 

완전 운좋은 케이스로 먹게됐지용 


그리고 여기 점심때 가실분들은 

10-15분 웨이팅 기본입니다 참고!



소스에 밥을 먼저 비벼서

그 위에 연어를 올리고

생강과 간장에절인 양파와

생 와사비까지 넣어서 

한입 크게 먹으면 으아 

진짜 입에서 살살 녹습니다.. 

진짜 한입먹고 헐이거뭐지..ㅎㅎ

이거먹으러 또온다 이생각뿐.

가격은 14,000원.



두번째 메뉴는 

스페셜가츠동입니다!

가츠동 위에 치즈가 

진짜 듬뿍 올라가있어요.

(치즈덕후는 너무 햄볶)




아 이것도진짜ㅜ^ㅜ

연어 못지않게 너무 맛있었어요.

살짝 매콤하고요. 부드럽고 안짭니다.

매콤함이 없었다면 느끼했을수도 있지만

매콤함이 한수인듯.

가격은 12,000원. 


이건 100% 맛집입니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또 가야겠다 이생각뿐.

먹으면서 같이간 언니랑 계속

이런게 행복이지ㅋㅋㅋㅋㅋ

돈벌어서 뭐하나.. 

맛있는거 먹는게 행복이닼ㅋㅋ


그만큼 맛있어서 한소립니다 크크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