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광주 브런치카페 '빅애플(BIG APPLE)' 분위기짱..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광주 브런치카페 '빅애플(BIG APPLE)' 분위기짱..

뉴네띠네 2018. 10. 16. 23:31


오랜만에 잔잔한 영화도 보구 [스타이즈본]

광주 충장로에 위치한 브런치카페 빅애플을 다녀옴!

메가박스 근처에 있긴한데 골목이라 찾기 힘들었어욤ㅋ

그런데 브런치 카페를 저녁에 가다니..ㅋㅋㅋㅋ



광주 브런치카페 '빅애플(BIG APPLE)' 분위기짱..


일단 외관이 너무 예뻐서 합격!

진짜 분위기있는 카페에욤


광주 브런치카페 '빅애플(BIG APPLE)' 분위기짱..



약간 온실? 정원같은 느낌이였어요



광주 브런치카페 '빅애플(BIG APPLE)' 분위기짱..



제가 좋아하는 아쌈밀크티!!

양도 저 컵에 2번정도 가득 따라마실수 있는 양임

가격도 7,000원으로 꽤 괜찮죠?



광주 브런치카페 '빅애플(BIG APPLE)' 분위기짱..



밀크티는 사랑입니다ㅠㅠ♡

이날 날씨는 꽤쌀쌀했지만 ..

그래도 아이스는 너무 맛있어욤



광주 브런치카페 '빅애플(BIG APPLE)' 분위기짱..



배가고파서 시킨 피자!

사장님이 추천해주셨어요ㅋㅋ

처음에 샌드위치 시키려고했더니 

피자도 정말 맛있고 양도 많다고 그러셔서

피자가 양이 많아봤자 얼마나 많겠어? 했더니



광주 브런치카페 '빅애플(BIG APPLE)' 분위기짱..


두둥-

크기 보이시나요?ㅋㅋ

양도 크기도 정말 대박쓰..

저 마지막 부분 꼬다리를 결국 남겼음ㅜ^ㅜ

근데 정말 맛있었어요.


고르곤졸라피자

가격은 14,000원!


저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꿀에 찍어먹는 하얀치즈피자만 있는줄 알았더니

그게 아니더라구요ㅋㅋㅋㅋ


분위기 좋고 가성비 좋은 브런치 카페

빅애플 추천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