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뉴네띠네 2018. 9. 27. 23:47

여러분

가내수공업이라는 맛집 아시나요?

친구가 추천해줘서 가보게됐는데 

처음에 이름만 듣고 무슨 공장인줄...ㅎㅎ


그런데 불쭈꾸미 음식점이라고 해서

처음에 반신반의하는 마음으로 가봤어요.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家內手工業]

SWEET FOOD HOUSE

인테리어는 굿!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맛있게 먹는 방법이 설명되어있어요!ㅋㅋㅋ


1. 샐러드는 입가심만 하고 남겨둘것

2. 피자(고르곤졸라)가 나오면       

     샐러드+피자 넣고 꿀에 찍어먹을것

3. 쭈꾸미+피자도 넣고 먹어볼것  . 

.

.

.

.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메뉴가많아욤!!

리조또도 있고 파스타도 있고

샐러드, 피자, 불쭈꾸미가 있네요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저는 불쭈꾸미 세트를 시켰답니다!

2인해서  30,000원이네요

아... 포스팅하는데 급 배땡깁니다 

배고파요....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띵동~!

이건 카프레제 샐러드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샐러드 중 하나.

토마토와 리코타치즈의 조합은 굿굿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상큼하고 그냥 이것만 따로 시켜먹어도 

너무 맛있었어요ㅎㅎㅎㅎ

카프레제는 내사랑♡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요로케 리코타치즈와 토마토를 한입에 쏙..

아 너무 배고파요 괴롭습니다

그런데 개인적으로 토마토가 더 많았으면 하는ㅋㅋㅋㅋ

저의 과분한 욕심. 양이 작아서 더 많았으면 하는건 아님..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고르곤졸라피자도 같이 나왔습니당

냄새가 진짜 고소..ㅋㅋㅋ

생각보다 크기가 커요ㅎㅎ

따끈따끈 진짜 꿀에 찍어먹으면 꿀맛b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맛있게 먹는 방법에서 설명한대로

고르곤졸라피자에 카프레제를 싸서 

꿀에 찍어먹었답니다.

진짜 너무맜있어요.. 어떡하지..ㅋㅋㅋ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드디어 불쭈꾸미 등장!!!

불쭈꾸미는 엄청 맵습니다.

그래서 1단계, 2단계, 3단계 

맵기정도를 선택할수가 있어요.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저는 매운걸 정말 좋아하지만 

매운걸 정말 못먹는 불쌍한 사람임..

그래서 맵기 1단계로 선택했습니다.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불쭈꾸미에 비벼서 먹을

밥도 나왔구욤!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매우면 호로록 할수있는

국수도 나왔습니당ㅋㅋㅋ

시원해요 열무김치도 맛있구요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이렇게 놓고보니까 진짜 

한상 푸짐하죠? 기분내기 너무 좋아요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가내수공업]불쭈꾸미+고르곤졸라피자+카프레제 = 완전맛있음;;


불쭈꾸미도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밥은 살짝 된편입니다.

근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매워요 저한테는...

그래서 고르곤졸라피자에

밥을 싸서 먹었더니 진짜 안맵고

너무 맛있었음!!!!!


사실 피자에 쭈꾸미가 좀 이상하잖아요..ㅋㅋ

그런데 의외로 너무 궁합 잘맛고 맛있었습니다.

그래서 밥에 계속 싸서 먹느라

고르곤졸라 피자 한판 더시킴ㅋㅋㅋㅋ


근데 셋트주문해서 먹다가

고르곤졸라 피자 단품 시키려고 하니까

14,000원;;;;; 헤헤

그래도 한판 시켜서 클리어 했답니다.


가내수공업이 체인점이라 

여러지역에 있는것 같던데 요즘 

인기가 많은 음식점인것 같아요.


가내수공업 완전 강추입니다.


별 다섯개만점에,


★★★★★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