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꽃 꽃 꽃구경 갔어요♡.♡ 본문

일상이 뉴네띠네

꽃 꽃 꽃구경 갔어요♡.♡

뉴네띠네 2017. 4. 17. 17:57
일주일 전쯤 갔던 꽃구경 소식을 이제 전하네요ㅎㅎㅎ
봄! 하면 벛꽃!
파란 하늘에 이제막 파파팍 튀긴 팝콘처럼
예쁜 벛꽃이 만개했더라규요♡.♡

바빠서 시간내서 벛꽃 유명한 곳까지는 못갔지만
집 뒤편에도 꽤 예쁘게 폈길래 드라이브 슝슝~~

청량한 하늘에 예쁜 꽃들ㅎㅎㅎ

팝콘들
!!!!!!!!!!!!@.@

꽃잎의 예쁨을
사진으로 다 담지는 못하네요

떨어진 꽃덩어리 주워옴ㅎㅎㅎ
꽃은 정말 언제봐도 예쁘고 즐거워요^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