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여행리뷰]영광백수해안도로 슝슝~3~ 본문

일상이 뉴네띠네

[여행리뷰]영광백수해안도로 슝슝~3~

뉴네띠네 2017. 5. 11. 14:04

날씨가 너무 좋아요!! 캬캬

저번주에 다녀온 리뷰를 이제씁니다ㅋㅋㅋ

날씨도 너무좋고 5월연휴를 어떻게 보낼까? 하다가 

영광백수해안도로 추천을 많이 해주셔서 다녀왔답니다!

이제 연휴가 끝나 슬프지만..

사진을 올리며 행복했던 연휴를 떠올려볼까해요...(ㅋㅋㅋㅋㅋ)



영광에 먼저 도착ㅎㅏ여 간곳은 

영광칠산타워!!



꽤 높습니다ㅋㅋㅋㅋ

전망대 관람료는 2000원이에요



전망대에 올라왔더니 완전 마음이 확 트이고 좋았어요!

사람 엄청 많았는데 타이밍 잡아서 없는쪽 찰칵!!!



헤헷 손하트♡

바다가 한눈에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영광 전망대 나름 괜찮았던거 같아요 

그리고 ㄱㅏ장 대박이였던건.....



으아ㄷㄷㄷㄷㄷㄷ

유리로 뚤려있어서 너무 무서웠어요ㅠㅠㅠㅠ

그러나 정신차리고 예쁘게 발사진 찰칵ㅋㅋ



짜릿짜릿 좋은추억 쌓고 갑니다ㅎ.ㅎ

다음은 해안도로 고고싱~~



날씨가 정말 좋긴 했는데 미세먼지때문에 그런지?

약간 하늘이 뿌옇게 되었어요.

날씨 완전 맑을때 가면 정말 예쁠것같아요ㅎㅎ

여기 해안도로쪽 바다가 하늘과의 경계가 없어서 정말 시원하고 절경이더라구요

또 여기는 노을지는게 그렇게 이쁘다던데..



ㅋㅋㅋㅋ

바닷물 빠지는 간조때라서 아래 내려가서 찰칵찰칵

날씨 너무좋아요 굿굿



자세히 보아야 예쁘다

오래 보아야 사랑스럽다

너도 그렇다!


이렇게 울타리 사이사이마다 한 10개정도? 좋은 글귀들이 많이 있었어요

올ㅋ하면서 글귀들 사진찍고있는데

갑자기 후다닥!!!!소리나더니 

킥킥ㅋ킼거리면서 나빼고 냅다 뛰면서 도망감

날버리지마!!!!!



계단 올라가면서 가위바위보 해서 커피내기도 하고(이김ㅎㅎㅎ)

좋은 자리 잡아서 바베큐도 해먹었답니다ㅎㅎ

날씨도 너무 좋고 바다도 구경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게임도 하고

행복한 시간 만끽하고 왔습니닷ㅎ3ㅎ

다음엔 곡성이나 여수 놀러가고싶어용~~

이제 또 언제 연휴가 있더라...



마지막으로 예쁜 바다사진 투척!!!!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