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아침의 작은 한끼ㅎㅎㅎ 본문

일상이 뉴네띠네

아침의 작은 한끼ㅎㅎㅎ

뉴네띠네 2017. 5. 18. 11:00

저는 아침을 안먹는 습관이 있어요~

학교다닐때는 아침을 먹었었는데

점점 사회생활도 하고 아침에 분주히 움직이다 보니까 

자연스럽게 굶고 가게되더라고용..


이럴때마다 함께 근무하는 사무실 주사님ㄲㅔ서 

과일이나 빵, 간단한 아침거리를 이렇게 종이컵에 담아서 항상 주신답니다ㅎㅎ




덕분에 항상 아침이 든든해요

아침을 먹지 않는 저에게 항상 먹을거리를 챙겨주시는 

주사님께 너무 감사드립니다~*^^*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