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후기]완도 해조류박람회 다녀왔어요~_~ 본문

일상이 뉴네띠네

[후기]완도 해조류박람회 다녀왔어요~_~

뉴네띠네 2017. 5. 1. 11:21

회사에서 두팀으로 나눠서 해조류박람회 다녀왔답니다ㅎㅎㅎ

사실 해조류보다는 바다를 볼수있어서 더 좋았어요

그런데 여기 다녀온지는 쫌 됐는데 너무 바빠서 이제 포스팅 한다능..


저는 4월 25일에 다녀왔는데 이날 평일임에도 사람 엄청 많았답니다!!



일반은 9000원!!

그런데 뭐 할인권인가? 써서 저렴하게 들어간것 같아요ㅋㅋ



전시실로 들어갑니다~~

그런데 카메라 필터가 잘못 설정되어 있었나봐요.. 

사진 색깔들이 다 왜이래..ㅋㅋㅋ



딱 들어가자마자 우왘!!!!!!!!!!!!!

이거 움짤로 찍었어야 했는데 

뒤에 사람들이 밀려와서 사진으로 급히 찍었어요ㅋㅋㅋ

바닥이 파도치듯 물이 밀려들어오는 효과를...오...신선



음.. 뭐 안에 내부는 안찍었어요. 그냥 해조류 박람해논거 있고

완도의 명물같은거 있구요 몸에좋은 해조류같은거 설명되어있구

5분? 만에 다 본거같아요



박람회 구경 마치고 내려오면서 

꽃길도 보고 완도라고 써져있는 분수대도 보고



바다댜!!!!!!!!!!!!!!!!!ㅇ_ㅇ!!!!!!!!

올해 첫 바다구경을 완도에서 하다니ㅎㅎ

바다보니까 마음이 확 트였어요



그리고 꼬르륵 거리는 배를 부여잡고 횟집에 가서

맛있는 전복죽 전복구이 참돔회 갑오징어회 낙지 등

맜있는 점심식사를 했답니다ㅎㅎ


마지막으로 완도를 떠나기 전에 

예쁜 커피숍에서  토피넛라떼와 쿠키를 냠냠하고 끝!!



음.. 해조류박람회 그냥 그저 그랬어요~

생각했던 것보다 볼거리는 많이 없어서...

그냥 맛있는 회 먹고 바다구경한걸로 만족?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