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MAC]립스틱선물받았어용♡ 본문

리뷰가 뉴네띠네

[MAC]립스틱선물받았어용♡

뉴네띠네 2017. 6. 2. 17:39
요새 립제품이 다떨어져서 하나 사야되는데
귀찮기도하고 집에 굴러다니는 립 대충 바르고 다녔답니다ㅋㅋㅋ

회사에서 부득이하게 저는 제주도연수를 못가게되어서
언니들이 다녀오면서 면세점에서 제 선물을 뙇!!!!

제가 제일 좋아하는 오렌지색 립스틱!!

 
MAC 제품은 립스틱으로 유명하죠!


발색 너무예뻐요ㅠㅠㅠ
저는 쨍한 오렌지색을 좋아해서 너무 마음에들었다능'ㅅ'후후

그런데 완전 매트는 아니고 약간 촉촉?
그래서 저처럼 립스틱을 먹어버리는 분은
자주까지는 아니더라도 신경써서
덧발라줘야 할듯해요ㅎㅎ

어쨌든 센스있는 언니들 너무감사해요!!
예쁘게 올여름 잘쓰겠습니당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