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 1 본문

리뷰가 뉴네띠네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 1

뉴네띠네 2018. 7. 4. 15:31

안녕하세요오오오

뉴네띠네입니댜ㅎㅎㅎ

이제 본격적인 여름이 다가왔군용...

여름하면 지성피부에겐 엄청난 고통의 계절이죠ㅋㅋㅋㅋ


저는 속건조 겉지성인 아주 열악한 피부랍니다ㅠ_ㅠ

그래서 여름철 필수템을 알려드리려고해요!!!


이미 뭐.. 국민템이라고 부를만큼 엄청 유명한

이니스프리 노세범시리즈!!

미네랄 파우더 + 미네랄 팩트 = 올여름 뽀송뽀송ㅋ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노세범파우더는 이니스프리 사이트에서 이미 품절이라ㅠㅠ

급하게 필요했던 나머지 쿠팡 검색중 팩트와 파우더와 함께 묶어파는것을 발견!!!

두개 득템했습니당ㅎㅎㅎㅎ 가격은 얼마였더라... 암튼 두개해서 14,300원에 샀떠염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얼굴엔 파우더보단 팩트가 짱이죠

파우더도 괜찮긴 한데 양조절 실패하면....OTL.....

파우더 가루 다떨어지고ㅋㅋㅋㅋ

팩트가 훨씬 바르기도 편하고 골고루 발립니당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그런데 한가지 단점은

펌프가 하얀색이다보니 화장 다하고 얼굴에 두드리면

점점 비비+파운데이션 색으로 물들어감..ㅋㅋㅋ

근데 유분기도 잡아주고 보송보송해져서 넘좋음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그리고 향도 진짜 좋아요

시원한 향? 뭐라해야되지.. 암튼 

그 특유의 화장품냄새가 아니라 깔끔하고 시원한 향이 납니당ㅎㅎ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손등에 비교샷 펑펑 두드려봤는데

확실히 팩트처리한 쪽이 훨씬 보송보송하고 

부들부들해요ㅎㅎㅎ

여름에 땀 많이 흘리잖아요...

게다가 지성인들은 얼굴에 기름까지 있으면 오우

분명 화장하고 출근했는데 오후쯤되서 얼굴 보면 



?????



생얼로 변신하는 마법잌ㅋㅋㅋㅋㅋ


또한 이마쪽도 팩트처리해주면 앞머리 있는 분들은

훨씬 보송보송하게 앞머리를 유지할수 있다는 장점ㅋㅋㅋ


뭐 어쨌든 국민템이잖아요!

여름철 지성피부라면 꼭 추천합니다. 꼭!!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