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미스트후기]올리세 퓨어워터 미스트 솔직후기! 본문

리뷰가 뉴네띠네

[미스트후기]올리세 퓨어워터 미스트 솔직후기!

뉴네띠네 2017. 5. 17. 14:59

열분들 안뇽하세요ㅎㅎ

아직 아침저녁은 제법 쌀쌀하지만 낮은 무더위가 시작되었네요

요새 황사+미세먼지때문에 기관지도 너무 안좋고

피부도ㅠㅠㅠ미세먼지가 내 얼굴에 달라붙는기분에 

너무 찜찜하다능......


제가 꾸준히 겨울에 써온 보습짱인 꿉꿉한 꿀미스트 뿌리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산뜻한 미스트를 찾던 도중에

검색해보니 올리세 퓨어워터 미스트가 저렴이에다 좋다고 해서 

올리브영으로 고고싱~



온천수미스트라네요

그런데 온천수라고 써있진않고 정제수라고 써있던데 뭐지??

성분을 보니까 거의 물...이네..ㅋㅋㅋㅋㅋ그래서 퓨어워터인듯

용량도 400ml여서 막쓰고 막뿌리기 좋을듯합니다


무엇보다 좋은건 가격도 저렴해요 !!!!

얼마였더라 8900원인가??? 

가격이 싸서 의심스러우나 싸다고 안좋은게 아닙니닷

이제곧 다가올 여름에 완전 시원하게 파파팍 쓰기 좋음!!



그리고 가장 대박인건 분사력ㅋㅋㅋㅋㅋㅋ

이 분사력을 공유하고싶어서 검은색 바탕 노트를 대고 찍으니 잘 나오네요

무슨 소방차 화재 진압할때 쓰는건줄..


※주의사항 : 메이크업 전은 괜찮으나

메이크업 하고나서 얼굴에 직빵으로 뿌리면 비맞은 여주인공st 됩니다 조심하시길..


무튼 완전 퓨어워터라 얼굴 민감+트러블이신 분들 사용하기 좋아요

용량도 400ml 짐승용량이고 막써도 절대 안달아질것같은 미스트ㅋㅋㅋ

향도 거의 무향이라 좋아요 끈적이지도 않고 말그대로 물같음



여름에는 수분이 금방 증발되잖아요

세안하고 시원하게 소방차 화재진압하듯이 얼굴의 열감을 진압해주면 좋을듯

피이이...하면서 나오는 힘없는 안개분사 절대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

취이이이잌 하고 나옵니다ㅋㅋㅋ


가성비 킹! 올리세 퓨어므스트 추천추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