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TONYMORY]피카츄 미니쿠션 블러셔 구매했어욤 본문

리뷰가 뉴네띠네

[TONYMORY]피카츄 미니쿠션 블러셔 구매했어욤

뉴네띠네 2017. 7. 30. 14:23
집에있는 블러셔가 너무오래되서 바를때 뭉치길래 엄니께서 토니모리 가실때 같이 가써용!
저는 그 뭐지? 딱딱한 고체타입 블러셔를
생각했는데 직원분께서 쿠션블러셔를 추천ㅎㅎ


전 핑크보다 오렌지가 더 맞는것 같아서
피치오렌지로 구입!
아근데 피카츄 너무귀엽지 않나요ㅠ^ㅠㅎㅎ
(저..절때 삐까츄 귀여워서 산거 아..아님!!)



......
ㅠ^ㅠ.....♡
넘나귀여운것ㅋㅋㅋ
(절때 ㄱ..귀여워서 산거 아니에요)


쿠션으로 된 블러셔는 저는 처음봤어요!
나온지는 꽤 됐다고 하던데..
색상이 잘 안나왔는데 막 진하지도 않고 예뻐요.
단지 좀 걱정되는건 저 퍼프를 오래 사용하면
바꿔야할텐데 포켓볼 그림 퍼프가 따로있나? 하는
생각이 드네요ㅋㅋㅋ

어쨌든 귀여운 쿠션블러셔 득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