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본문

리뷰가 뉴네띠네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뉴네띠네 2018. 9. 12. 14:21

안뇽하세염!!!

뉴네띠네가 토니모리 빠이긴 한데

이번에 너무 신박한 아이템이 나와서ㅋㅋㅋㅋㅋㅋㅋ

포스팅을ㅋㅋㅋㅋ안할수가 없답니다ㅋㅋㅋㅋ






시간은 밤11시..

어무니께서 불닭볶음면 두개를 소중히 품에 품고 오셨다.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마미 - "뉴네띠네야 우리 라면먹자"



뉴네띠네 - "??....엄마 지금 11시야 무슨 라면을먹어.."



마미 - "안먹을꺼야? ..알겠어"







엄마가 밤에 라면을 안드시는데 갑자기 먹자고 하니까

조금 수상했다.







- 한 5분 뒤







마미 - "뉴네띠네야 이것좀 터봐"



뉴네띠네 - "엄마 라면을 왜 두개나 터!!!! 진짜 다먹으려고??"



마미 - "아 얼른 터봐 라면좀 먹게!!!"







엄마가 라면 하나를 이미 트시고 나한테 라면하나 빨리 터달라고 난리ㅠㅠ

그래서 엄마왜이러는거지ㅠㅠ하면서 라면을 텄는데....







.

.

.

.

.


????????????????????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라면이 아니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와!!!!!!!!!!!!!!!!!!!!!대박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심쿵한 마음을 토닭토닭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대박사건

라면인줄알았는데 이런게 들어있을줄

누가 상상했겠어요???ㅋㅋㅋㅋ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색상은 랜덤인것같아요!

그런데 저는 오렌지, 붉은계열을 잘바르고다녀서

완전 핵 이득!!!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섀도우도 기본 무난하게 잘걸렸어요!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오홍 체리블라썸 핸드크림까지

깨알 구성입니다ㅎㅎㅎ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ㅋㅋ이건 그냥 티슈인줄 알았더니

땀닦을때 쓰는거네용

겨...겨드랑이 이런곳?ㅋㅋㅋ허허 조쿤요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이것두 정말 불닭처럼 생겨가지고..

텄는데 깜놀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아 리필소스 너무귀엽지않나요?ㅠ^ㅠ

핫커버닭쿠션과 리필소스라니ㅋㅋㅋ

이 기획 누가한겨!! 완전 칭찬해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색상도 제가 쓰는 21호색상입니다 넘조아요ㅎㅎ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ㅋㅋㅋ퍼프에 묻어나오는 희미한 불닭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토니모리 + 불닭볽음면 = '불타는에디션' 이거기획누가했을까?ㅋㅋ



나무젓가락인줄 알았던 이것마저

깨알 웃음과 센스를 주네요ㅋㅋㅋㅋ

젓가락 아니닭!!! 꼬리빗이닭!!!


어쨌든 밤11시에 크게 웃었네요

엄마가 토니모리에서 살게 있어서 3만원어치 이상을 샀나봐요

그런데 이벤트로 증정했다네요ㅎㅎ


갑자기 이거 보고나서 3만원어치 뭐 살게 없나...?

순간 고민했다가 마음을 다시 돌이키고ㅋㅋ

필요해서 사는건 좋지만 필요없는데 일부러 사는건 안되니까유!!!!


어쨌든 토니모리 + 불닭볶음면 = 불타는에디션 

콜라보레이션 완전 센스만점입니다ㅋ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