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 2 본문

리뷰가 뉴네띠네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 2

뉴네띠네 2018. 7. 4. 15:44

지성피부라면

여름에 반드시 가지고있어야 할 필수템!!!!!

전편에 이어서 추천함니댜


이니스프리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


지성피부는 왜 머리도 지성일까여..

헤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특히 여름에 앞머리 있으면..

게다가 지성이다...


이마에 유전터지면 앞머리 떡지는건 시간문제 흑흑


뉴네띠네는 원래이렇게 심하진 않았는데요

요 몇년전부터 피부타입이 바뀐거같아요ㅠㅠ


그래서 반드시 쟁여둬야 할 필수템은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입니다!

이미 뭐 국민템이라ㅋㅋㅋ 리뷰안해도 다 아는 제품이긴 한데

그래두우우우우우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 2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 2


노세범 미네랄 파우더는 기름종이 역할을 하는 파우더에욤

다시말해 기름을 잡아주고 뽀송뽀송하게 유지해주는 아이템!

진짜 여름에 얼굴 유전터질때 필수템ㅋㅋㅋㅋ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 2


뚜껑은 돌려서 여는 식으로 되어있고

뚜껑을 열면 퍼프가 있어용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 2


안에 파우더 보이시죠?

기름먹는 파우더!!!! 끄아아아아아ㅏㅇ

물먹는 하마도 아니곸ㅋㅋㅋ

저 하얀 필름 제거하면 쓰실수 있습니당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 2



한번 톡 찍어봤는데 저렇게 묻어나오네요

근데이거..이짜나여....

얼굴용도도 있지만 사실ㅋㅋㅋㅋ

급할때 기름진 앞머리에나 

정말 머리 못감았을때 팡팡 두들겨주면 완전 뽀송뽀송해짐

대신 퍼프는 꼭 얼굴용이랑 구분해서 써주셔야함!!!!

(머리 당연히 감아야 하지만 정말 피치못할땤ㅋㅋ)



[지성피부]품절대란 여름철 필수템!!!! 노세범미네랄파우더 짱좋 - 2



근데 얼굴에 할때 주의할점은 

저렇게 구멍 결대로 얼굴에 톡 찍혀서 골고루 바르기 쉽지않아요

차라리 얼굴에 쓰시려면 팩트가 훨씬 나아요 팩트추천!!

그래도 파우더도 있으면 왠지모를 마음의 안심이되죠(응?ㅋㅋㅋ)


아무튼 여름철 필수템..

생각보다 빨리달아집니다

쟁여놓고 쓰십시요


가격은 시중가 6,000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