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본문

리뷰가 뉴네띠네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뉴네띠네 2018. 7. 17. 16:00

안녕하세용 호호

토니모리에 갔더니 엄청 저렴한 쿠션이 있어서 사봤어요

바로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커버쿠션 !!


이게 학생들 사이에서 유행이라던데요?

실제로 제가 있었을 당시에도 학생들이 계속 왔다갔다 하면서 

이 쿠션 있냐고 찾음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커버도 잘된다해서 인기가 많나봄

아 가격은 5,900원!!

백원이여서 일명 오구쿠션으로 품절대란을 일으켰던 제품ㅋㅋ

저는 갔더니 운좋게도 있어서 하나구입해봤죵 흐흐

왜냐하면 커버를 필요로 하는 피부타입이라스..ㅠ_ㅠ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저는 스킨베이지 21호를 샀답니당!

저는 21호랑 23호 중간인듯 해요 피부색이..ㅋㅋㅋ

그런데 토니모리 직원분께서 화장은 원래 하얗게 하려고 하는거라곸ㅋㅋ

21호 추천해주심 흐흐 맞소맞소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두께는 이정도에요 다른쿠션 크기에 비해서 

조금 아주 조금 얇은편?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무엇보다도 디자인이 완전 깔끔해요

하얗고 얇고! 단색좋아하는 저에겐 완전 취향저격임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한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구요

그런데 손이 왜이렇게 빨갛죠?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저는 개인적으로 스킨색 쿠션퍼프를 선호해요

하얀색은 금방 파운데이션 색때문에 더러워지고..

에어쿠션퍼프는 또 파랑색이잖아요 아시죠? 

그것도 금방 더러워지고ㅠㅠ

뭐 이것도 마찬가지이긴 한데 그래도 파운데이션 색이랑 가까우면

좀 덜 지저분해보여요 느낌상..ㅋㅋㅋㅋ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흐흐 새제품 필름 제거후에 

아직 아무도 손대지않은 저 쿠션비비좀 보세욤..

마치 아무도 밟지않은 흰 눈밭을 보는기분?

(무슨소린짘ㅋㅋㅋ)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얼마나 커버가 되는지 알아보기위해서

검정색 볼펜으로 실험을 해보았습니다



[쿠션추천]일명 오구(59)쿠션!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후기


오호

사실 5,900원이라 그렇게 기대는 안했어요

볼펜이 검정색이라 완전히 커버는 어렵겠죠?

저정도면 가성비 갑이네요!!

그래서 학생들한테 인기가 많나봅니당ㅋㅋㅋ


그런데 한가지 단점은요,

그 화장품 특유의 냄새있죠?

그냄새가 나요..ㅜㅜ

뉴네띠네 화장품 냄새에 좀 민감한뎅..

그래서 항상 얼굴에 바르는 제품 살때는 

화장품 냄새 나는거 피해서 사거든요.


뭐 5,900원인데 그런것까지 바랄수는 없죠

아무튼 좋네요 저렴하고 커버도 잘되고!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쿠션템 사시려면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모이스처 쿠션 사보셔도 좋을것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