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이니스프리]진짜 갖고싶은 꿀템 페퍼민트오일(롤온) 아로마오일추천ㅋ 본문

리뷰가 뉴네띠네

[이니스프리]진짜 갖고싶은 꿀템 페퍼민트오일(롤온) 아로마오일추천ㅋ

뉴네띠네 2018. 9. 15. 22:49



뉴네띠네가 인터넷 검색하다가 알게된 



[이니스프리 페퍼민트오 롤온!!!]




평소에 페퍼민트(흔히 박하)를 좋아하는 저는

차 종류도 페퍼민트 종류를 자주 마신답니다

왜냐하면 소화불량에 위장이 좋지않고 기관지도 안좋기 때문..

페퍼민트가 감기나 소화불량에 좋고 과민성대장증후군,

두통, 신경통, 치통 등 여러 통증완화에도 좋아서 

카페갈때 페퍼민트 차를 자주 즐겨마셔요.


그런데 페퍼민트를 매일 우려서 가지고다니기도 귀찮고..

여러가지 검색하던 도중에 페퍼민트 오일을 발견함!!

일반 시중에서 흔히 볼수있는 아로마테라피오일들은 대부분 원액을 팔고

희석해서 사용하는게 많습니다.


그런데 이니스프리에서 페퍼민트오일 롤온을 발견했어용 호호




[이니스프리]진짜 갖고싶은 꿀템 페퍼민트오일(롤온) 아로마오일추천ㅋ


[이니스프리]진짜 갖고싶은 꿀템 페퍼민트오일(롤온) 아로마오일추천ㅋ



바로 에너자이징 페퍼민트 오일인데요

가격은 시중가 15,000원인데 

뉴네띠네는 인터넷에서 할인받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사용해서

배송비+ 해서 약 8,000원대에 구입함!!!

엄청 싸게샀쥬..?ㅎㅎㅎㅎ


사실 이거 2월달엔가? 이니스프리 빅세일 할때

50% 세일해서 7,500원에 구입할수 있었대요ㅠㅠㅠ

그걸 진작 알았다면 샀을텐데.....

지금 하나가격에 두개를 살수 있었을텐데! 아쉽



[이니스프리]진짜 갖고싶은 꿀템 페퍼민트오일(롤온) 아로마오일추천ㅋ


[이니스프리]진짜 갖고싶은 꿀템 페퍼민트오일(롤온) 아로마오일추천ㅋ



이렇게 긴 병에 담겨있구요

용량은 11ml 임!!!

휴대하기 정말 좋은 사이즈



[이니스프리]진짜 갖고싶은 꿀템 페퍼민트오일(롤온) 아로마오일추천ㅋ



ㅎㅎ요렇게 페퍼민트잎도 들어있어요



[이니스프리]진짜 갖고싶은 꿀템 페퍼민트오일(롤온) 아로마오일추천ㅋ


[이니스프리]진짜 갖고싶은 꿀템 페퍼민트오일(롤온) 아로마오일추천ㅋ



롤온형식으로 되어있어서

뚜껑을 열면 작은 볼이 돌아가면서 

오일이 나온답니당@.@



[이니스프리]진짜 갖고싶은 꿀템 페퍼민트오일(롤온) 아로마오일추천ㅋ



이렇게 손목이나 귀뒤쪽, 관자놀이, 쇄골라인

또는 근육통 있는부위 및 마사지하고싶은 부위,

열감이 있는 부위에 발라주고 마사지해주면 정말 좋아요



페퍼민트소화불량에도 좋고

기관지가 안좋거나 감기걸렸을때도 좋고

근육통, 두통 등에도 효과적인 아이에요ㅎㅎ


그런ㄷㅔ 지금 몇일 사용하고 나서 포스팅하는건데

가지고다니면서 한두번 떨어트려서 그런지 

아니면 원래그런지는 잘 모르겠지만

조금씩 새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아까움 용량에 비해 가격이 깡패수준이라

새면 정말 아깝습니다ㅋㅋㅋㅋ


많이 새진않고 뚜껑쪽에 두세방울정도 묻어나와용

제가 떨어뜨려서 그런걸수도 있어요 힝..


그래서 뉴네띠네는 머리아플때도 사용하지만

감기오려고 목이 칼칼하거나 코가 막혔을때라던지

아니면 업무중에나 교육받을때 집중해야되는데 

정말 너무 졸릴때 잠깨는용도, 집중력 향상용도

손목안쪽이나 귀뒤쪽에 바르고 킁킁거립니닼ㅋㅋ



[이니스프리]진짜 갖고싶은 꿀템 페퍼민트오일(롤온) 아로마오일추천ㅋ




제가 다른타사제품 펄스포인트꺼 아로마오일도 써봤어요!

라벤더(심신안정, 잠잘오게하는용도)오일이랑

페퍼민트 오일 구입해봤는데, 

라벤더는 괜찮은데 페퍼민트 향이 진짜 너무 강하더라구요

그리고 오일치고는 좀 묽다고 해야하나?

가격은 7,000원이였나.. 그럴거에요 이니스프리보다 저렴함


그래서 라벤더만 잘 사용하고 있고 

페퍼민트는 확실히 이니스프리꺼가 좋은듯!!!


참고하시기 바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