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벽오동]즐거운 휴일!! 눈도입도 즐거운 맛집탐방♡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벽오동]즐거운 휴일!! 눈도입도 즐거운 맛집탐방♡

뉴네띠네 2017. 4. 3. 14:01
나른한 오후입니다~.~
즐거운 휴일 일요일에 가족들과 오랜만에
밖에나가서 맛있는 점심을 냠냠했어요ㅋ

날씨도 너무조코~
햇살도 따뜻하고~
배도 고프고ㅋㅋㅋ

어디갈까 하다가 벽오동 2호점이 생겼다고 해서 차타고 슝슝 향했답니다^0^

1인에 11,000원이더라구용
저희는 보리밥 4개 주문!!
엄청푸짐하죠?

반찬으로 나온 불고기인데
메인요리 못지않게 정말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계란쫄면도 되게 상큼상큼

보쌈ㅎㅎ보쌈은 역시 짱맛*-_-*

보리밥에 요리조리 나물을 넣고
고추장과 참기름을 넣고 비벼먹으면 짱!^^

인심도 엄청 푸짐해서
한그릇 다먹고 한참 쉬었다가 갔네요ㅋㅋ
배부르게 점심 맛있게 잘먹고 집으로 귀가!

벽오동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