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맛있는점심 3종 세트!!^0^냠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맛있는점심 3종 세트!!^0^냠

뉴네띠네 2017. 3. 31. 12:04

봄 봄 봄 봄이왔네요~~♪


날씨가 엊그제까지는 너무 추웠는데

벌써 날씨가 풀려서 오랜만에 외투를 벗고 산책하는 여유?를 가져봤네요ㅎㅎㅎ


나른나른 노곤노곤 오후되니 엄청 졸리던데....

졸음을 깨는 방법도 찾아봐야겠어요!!!


아 오늘도 역시 맛있는 점심을 먹었답니다...ㅎㅎㅎ

봄이 다가와서 그런지 맛있는게 자꼬 땡기네요 흐흐

살찌려나????-_-!!


먼저 리코타치즈샐러드로 입맛을 돋웁시다ㅋㅋㅋㅋ(전문가인척)




샐러드가 너무맛있다!!!


유자소스샐러드를 곁들여 먹으니 입맛이 확확 삽니다





본메뉴인 쭈꾸미볶음 + 공기3개추가


근데 너무매워서....정말 끝까지 못먹었던ㅠㅠㅠ

맛있는데 너무매웠어요 싸장님..흑...덜맵게 해달랬는뎅.....

콩나물부대를 투입시켰으나 매운맛을 진압하지 못했답니다

예를들면 핵불닭을 먹는느낌이랄까...???



함박미소짓게하는 함박스테이크!!!!


이건 짱맛있었음ㅎㅎㅎㅎ

저는 고기먹을때 파인애플과 함께먹는걸 좋아하는데요

딱 마침 파인애플이 나와서 너무 좋았다는ㅋㅋㅋㅋㅋ파인애플 독식함


여기사장님께서 고르곤졸라피자도 두번이나 서비스로 주시궁!!!

막국수도 있었는데 사진을 못찍었군요ㅎㅎ 

살얼음 동동띄워져서 너무맛있게 먹었답니다


오늘하루도 밥심으로 아자아자 살아갑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