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포르코로쏘(PORCO ROSSO) 레스토랑 호로록~.~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포르코로쏘(PORCO ROSSO) 레스토랑 호로록~.~

뉴네띠네 2017. 3. 29. 23:02
오늘은 날씨도 우중충하고~.~
점심때 오랜만에 맛있는거 먹자고 해서
포르코로쏘 라는 레스토랑에 다녀왔다능!!!

포르코로쏘는 이태리어로 붉은돼지 라는 뜻이래요ㅎㅎ

왜 저런뜻인지 간판에 적어져있었는데
기억이 안난다...


내부사진을 직접 못찌거서 네이버 지도안내에서 가지고 왔습니다ㅎㅎㅎ-출처
내부는 깔끔하고 3층까지 있더라구요!


먼저 저는 로제를 사랑하기 때문에
관자로제파스타 주문!!
쏘쓰가 매우 알차요ㅋㅋㅋ
관자가 매우 찰집니다 완전 맛있음!

두번째로 비프샐러드!
중간에 시켰네요ㅋㅋ
진짜 솔직히 다른것보다 이게 제일맛있었음..
정말 고기랑 샐러드의 조화가 굿!!


세번째로는 디마레리조또!!
홍합 관자 새우 그리고 토마토소스와 올리브가 잘 조화된 완전 맛있는 리조또ㅜㅜ
또먹구싶당

저희테이블은 피자도 시켰는데
사진이 없는게 함정ㅋㅋㅋ
피자는 느끼해서 별로였답니다

여튼...테이블 다 따로앉아서 9명이서 18만원어치 먹고나왔네요ㅋㅋ 많이나올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저렴!!

오늘하루도 잘먹었슴당 꺼억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