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손수 만들어주신 맛있는 분식!!!!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손수 만들어주신 맛있는 분식!!!!

뉴네띠네 2017. 6. 2. 17:54
ㅎㅎㅎ
요즘 제가다니는 하나님의교회에서는
하나님의 7개절기중 4번째 절기에 해당하는
'오순절절기'를 맞이하여 기도주간에 열심히 참여하고 있답니다ㅎㅎ

저녁예배가 끝나고 교회 부녀이모들께서
청년들 고생한다고 맛있는 간식을!!!
그것도 제일좋아하는 분식을 손수 만들어 주셨답니다♡0♡


테이블당 떡볶이 + 김밥 = 천상의맛ㅋ
김밥도 그냥김밥 고추김밥 참치김밥으로!


사랑과 정성이 듬뿍담겨 너무 감사했어요!


저 조랭이떡은 그냥 떡이 아니여
치즈 조랭이여!!!
맵지도 짜지도 않고 엄청 맛있었어요


저희 청년들 중에 오이를 못먹는 분이 몇분 계시는데
특성까지 고려해주셔서 오이 안들어간 김밥도
따로 만들어주셨어요... 폭풍감동


이건 김밥에 찍어먹으라고 만들어주신
참치고추마요네즈 소스에요ㅎㅎㅎ

이름하여 김밥퐁듀!!!
들어보셨나요? 세상에서 하나밖에 없답니다

이모들께서 더 고생하시는데
저희들 챙겨주시느라 저녁에 가지도 않으시고 사실
날마다 이렇게 간식을 챙겨주신답니다ㅎㅎ

주신 간식 맛있게 먹고 남은시간도 빠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