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고봉민김밥]엄마랑 간단한 저녁해결하기!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고봉민김밥]엄마랑 간단한 저녁해결하기!

뉴네띠네 2017. 5. 11. 14:18

어제 5월 10일 수요일은 

제 2유월절 절기였죠?ㅎㅎ

저는 회사끝나고 부랴부랴 가서 제 2유월절 예배를 은혜롭게 드리고

저녁을 못먹어서 엄마랑 어디갈까??하다가 고봉민 김밥으로 고고씽~~



9시가 다되가는데도 사람이 바글바글..

겨우 자리에 앉아서 가게내부 구경하는데 너무귀여운 고양이 발견!!

물고기라기보다는 붕어빵?을 낚고있는 고양이 두마리ㅋㅋㅋ


뭐시킬까? 하다가 엄마는 별로 생각없다고 하셔서

떡볶이랑 오므라이스 주문했어용



엄마 안먹겠다더니

떡볶이 폭풍흡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봉민김밥집은 믿고 먹습니다

완전맛있음!!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