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경성만두]맜있는 경성만두집 다녀왔쏭~_~냠냠 + 엉터리삼겹살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경성만두]맜있는 경성만두집 다녀왔쏭~_~냠냠 + 엉터리삼겹살

뉴네띠네 2017. 5. 3. 00:04

날씨가 너무너무 좋아용~,~ㅎ

아침저녁은 약간 쌀쌀한데 낮에는 오우...ㅎㅎ덥덥

옥천갈일이 생겨서 함께한분들과 경성만두집으로 점심먹으러 고고싱 했답니다!!

여기 맛있다고 소문나서 꼭 가보고 싶었는데 마침 가까운데 있더라구용ㅋ

원래 약속시간이 10시 반까지인데 이때가 10시였다능...

그렇지만 밥은 먹어야 하지 않겠느냐는 주장으로 인해 다들 홀려서 오게된 경성만두ㅋㅋㅋ

(다행이 약속시간에는 늦지 않게 후딱 먹었답니다ㅋ)



우리는 만두전골 3인짜리 2개를 시켰답니다!

하나는 매운거, 다른하나는 안매운거 요로케!



오..오와 직접 손으로 빚은 만두!!!!손만듀

소고기랑 야채랑ㅎㅎㅎ넘나좋네요

자이제 만두를 뜨뜻한 육수에 풀어볼까나



짜잔~~완성ㅋㅋㅋㅋ

아 국물도 너무맛있고 만두도 진짜 짱!!!

고기만두랑 김치만두 있었는데 전 개인적으로 김치가 더 맛있었어요!!

저 야채들도 정말 맛있고 나중에 칼국수도 주시는데

칼국수면도 완전 쫀득쫀득 ㅎ_ㅎb


그렇지만... 매운맛을 시킬것을

옆테이블의 빨간 전골이 탐이나 한그릇 달라고 해서 맛을 보았죠...



하나도안매워요!!

다음엔 꼭 매운맛 시켜먹어야징

양도 푸짐하고 아점먹기 딱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집에 돌아오는길... 

저녁은 뭐먹을까 모두 한마음으로 고기를 외쳐서

엉터리삼겹살로 고고씽!!



다들 말도 안하고 먹음..

저기요..말좀하세요..ㅋㅋㅋㅋㅋㅋ

아무쪼록 경성만두 정말 추천합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