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영화추천]삶에대해 많은생각을 하게되는 영화 '신과함께' 꿀잼!!! 본문

무비가 뉴네띠네

[영화추천]삶에대해 많은생각을 하게되는 영화 '신과함께' 꿀잼!!!

뉴네띠네 2017. 12. 20. 22:55

안냐세염'ㅅ'ㅎㅎ

뉴네띠네는 오늘 워드1급 실기를 보고 왔땁니다..

독학인 주제에 준비도 설렁설렁해서ㅠㅠ 2분 남겨두고 겨우 제출했습죠

꼭 붙었으면 좋겠ㄴㅔ요 내년 2018년부터는 어려워진다던데ㅠㅠㅠ

 

오후 1시 40분에 시험시작해서 거의 2시 20분?에 끝났는데 이대로 집가기 너무 아숩당-_-ㅎ

그래서 제가 어릴때 정말 재미있게 봤던 웹툰 중에 주호민 작가의 '신과함께'가 있었는데용

아닛 이 웹툰을 영화로 만든다는 소식을 듣고 꼭 봐야지!!! 했었는데 시간도 없었고ㅠㅠ

 

그런데 오늘 딱 집가려고 버스정류장에 있다가 영화 상영시간을 봤더니 웬걸ㅎㅎ

정확히 20분 뒤에 '신과함께' 영화 상영이 있어서 메가박스 포인트로 예매하고 꽁짜로 가서 관람!!!

캬캬캬캬 포인트도 뉴네띠네가 영화보는걸 정말 좋아해서 2만점 정도 있어서 포인트로 봤어용ㅋ

 

 

-혼자 영화본건 비밀ㅋ-

 

 

 

먼저 네이버 평점 봤더니 오.. 괜찮나보네 예고편 볼때는 CG가 좀 티나보여서 별기대 안했는데

우리나라 CG기술이 이렇게 발달했나? 할정도로 진짜 몰입감 최고였어요ㅋㅋㅋ

 

내용은 자홍(차태현)이 살다가 사고로 죽은 후 벌어지는 사후세계에 관한 내용인데요,

49일동안 7번의 지옥을 통과하며 재판을 받는 내용이에요.

이땅에서 살인, 나태, 거짓, 불의, 배신, 폭력, 천륜의 대한 죄를

얼마나 지었는지 하늘나라에서 모두 볼수가 있고 그에 따라 형벌을 받는 내용인데요.

 

사실 뉴네띠네는 기독교인데 이 영화가 약간 불교사상이 포함되어 있어서

쫌..거시기 하면 어쩌나 했는데ㅋㅋㅋㅋ내용이 그런 종교적 문제보다는

지금 살고있는 현실속에서 어떻게 살아야 할것인지에 대한 문제와

부모님께 효도해야 함을 깨우쳐주는 내용이 대부분입니다. 

 

일단 등장인물은 우리가 잘 알고있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영화추천]삶에대해 많은생각을 하게되는 영화 '신과함께' 꿀잼!!!

 

차태현(자홍)

직업은 소방관인데 아픈 어머니와 사법고시를 준비하는 군인 동생을 위해

15년동안 하루도 안쉬고 열심히 일합니다.

그러다가 화재현장에서 사람을 살리는 과정중에 자홍은 건물에서 떨어져 죽게됩니다.

 

 

[영화추천]삶에대해 많은생각을 하게되는 영화 '신과함께' 꿀잼!!!

 

하정우(강림)

직급이 쎈 저승사자.. 뭐라고 하던데 기억이 안나네요

어쨌든 수홍을 안전히 환생시켜주기 위해 돕는 변호인입니다.

 

[영화추천]삶에대해 많은생각을 하게되는 영화 '신과함께' 꿀잼!!!

 

주지훈(해원맥)

이도 역시 저승사자. 강림과 같이 자홍을 변호해줍니다.

 

 

[영화추천]삶에대해 많은생각을 하게되는 영화 '신과함께' 꿀잼!!!

 

김향기(덕춘)

아 정말 이 캐릭터는 원작에 덕춘캐릭과 씽크가 ㅠㅠㅠ잘맞네요

귀엽고 순수하고 약해보여서 보호본능?을 일으키지만

변호해야 할 의뢰영혼의 재판앞날을 미리 보는 능력을 가지고 이써용

 

 

[영화추천]삶에대해 많은생각을 하게되는 영화 '신과함께' 꿀잼!!!

 

이정재(염라대왕)

쪼끔밖에 안나오는데 임팩트 있게 나와요

역시 믿고보는 이정재!!

 

 

[영화추천]삶에대해 많은생각을 하게되는 영화 '신과함께' 꿀잼!!!]

 

오달수, 임원희

ㅋㅋㅋ역시 감초역활 짱짱맨

 

 

[영화추천]삶에대해 많은생각을 하게되는 영화 '신과함께' 꿀잼!!!

 

엑소 디오(원일병)

관심병사로 나오는데 연기 진짜 잘합니다..

 

그 외에도 많은 유명배우가 나와요.

정말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 재미있었고, 엄청 울었던 영화였어요.

영화보기전에 리뷰 잠깐 찾아봤는데 여성분들은 꼭 휴지를 챙겨가라는 글을 읽고

휴지를 챙겼는데 안챙겼으면 큰일날뻔..... 진짜 휴지가 다 젖어서 짜면 눈물나올것같았어요ㅋㅋ

마지막 대사에서 이정재가 부모님 가슴에 못을 박은 죄가 가장 큰 죄라고 하는 내용이 있는데

부모님께 정말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또 가장 크게 느꼈던 부분은......

 

 

 

정말 지옥은 안가야겠다.. 하는 생각ㅠㅠ

영화 중간중간 뜨거운 유황불에서 몸부림치는 죄수들 봤는데..

너무 끔찍했어요.

 

 

그래서 다시한번 그런 지옥이 아닌 하늘나라 갈수있도록 인도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렸던...ㅎㅎㅎㅎㅎ

 

어쨌든 신과함께 추천합니다. 킹왕짱맨!!

 

 

 

*사진출처-네이버영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