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광주 동명동 맛집 '피가로' 텍사스 비비큐 플래터 먹어봄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광주 동명동 맛집 '피가로' 텍사스 비비큐 플래터 먹어봄

뉴네띠네 2019. 1. 10. 22:46

날씨가 점점 풀리고있는지

한파가 조금은 가신것같아서 넘흐 좋네여ㅠ^ㅠㅋ

 

퇴근하고 뉴네띠네는 먹는걸로 힐링하는걸 좋아해서

유명한 맛집인 피가로에 가서

미국 텍사스 비비큐 플래터 2인을 주문하였답니다!

 

 

 

 

여기 분위기도 좋아서

 모임장소로도 딱!

연인과 데이트 장소로도 정말 좋은듯!!

(물론 전 친한 친구와 감)

저는 2인용 텍사스비비큐플래터를 주문.

 

 

 

 

와우!!!!!

완전 비주얼 짱........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배고파서 게눈감추듯 먹고싶었지만

그래도 찍을건 찍어야죠

 

 

 

 

진짜!! 비비큐 너무 맛있어요

그냥먹어도 맛있음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같이나온

맥앤치즈감자샐러드

뒷받침을 정말 잘해줌!!

 

 

 

 

폭립이 진짜 짱....

그치만 이건 햄버거처럼 만들어서 먹어야

진짜 제맛입니다

ㅋㅋㅋㅋㅋ

 

 

 

 

요로케 같이나온 빵에

비비큐, 맥앤치즈, 샐러드, 감자샐러드, 소스까지

차곡차곡 쌓아줍니당

 

 

 

 

같이나온 감자튀김도 넣어봤어요

아..ㅠ^ㅠ진짜 넘나맛있는것

이거이거 근데 칼로리가 데체 얼마야 세상에나....

그래도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니까요.

헤헤

 

 

 

그리고 빵으로 덮어서 한입에..!!!!!!!!!!!!!!!!!!

사실 한입에 안들어가요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맛있게 다 먹었어요

다음에 또오고야 말겠음!!!!

 

든든하게 먹기 너무 좋습니다

2인용인데 넉넉하고 배부르게 잘먹을수 있어요

 

아 근데 서두에 제가 데이트장소로 딱이라고 했는데

저거 먹을때 좀 민망할수도 있을듯.

편한 사이면 상관없는데 저거 먹을때

손으로 우걱우걱 먹고 야채샐러드에 물이 많이 나와서

먹을때 흘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심하시길

 

뭐 그렇지만 그래도 분위기가 너무 좋아서

정말 편하게 모임하기는 좋을듯!

 

결론은 피가로 완전 강추강추!

 

(※칼로리는 책임못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