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네띠네 하우스 ' '♥

광주 동명동맛집 : 소코아 카레&연어동 꿀맛이네! 본문

먹방이 뉴네띠네

광주 동명동맛집 : 소코아 카레&연어동 꿀맛이네!

뉴네띠네 2018. 11. 25. 22:14

광주 동명동에 카레가 맛있는곳이 있다고해서

퇴근후 고고싱 해봤답니당!

 

요즘처럼 추운날씨 뜨끈한 카레 땡기쥬..

사실 카레먹으러 밥집 다닌적은 처음인데

후기를 보니까 카레 비쥬얼이 독특하길래

한번 가봤답니당ㅋㅋㅋ

 

 

 

메뉴판 취향저걱

직접 그렸나봄 완전 귀엽!!

우린 소코아카레를 주문했답니당

가격은 14,000

 

 

 

 

쫘좌좌좌좐-

카레 3덩이에 밥이 그릇대용으로 나와요

같이나온 칼로 잘라서 덜어먹으면 됨

 

 

 

 

밑에 새우랑 같이있는게 에비카레(새우크림카레)

노른자 올려져있는게 키마카레(돼지고기카레)

레몬 올려져있는게 토리카레(닭고기카레)

순서적힌대로 맵기가 올라갑니다ㅋㅋㅋ

 

근데 별로 안매움^^

개인적으로 에비카레가 제일 맛있었네요

그리고 먹다보면 카레가 부족해요...

근데 카레 리필해준다능거!!

얏호

 

 

 

 

이건 소코 연어동!

연어동은 뭐......

왠만하면 다 맛있잖아요?

가격은 12,000

 

 

 

역시 연어는 짱ㅋㅋㅋ

맛있는 저녁 먹구 기분 좋아졌습니당

다음엔 에비카레 먹으러 고고싱 ㅎㅐ야겠어욤

추천추천!

 

 

※뜬금없지만 여기 화장실 가시고 놀라지 마세요...

입구 엄청 째깐함ㅋㅋㅋㅋㅋㅋㅋㅋ(화장실 못찾을정도로..)

가게 나가면 바로 왼쪽벽에 입구 있으니 잘 찾아가세요..

 

Comments